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뮤직 비디오 박스

[MV] 다비치 - 나의 첫 사랑 (2021-10-18)

by 포항사나이1004 2021. 10. 18.

믿고 듣는 히트 듀오 다비치가 가을 노래 신곡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에 돌아온 신곡 "나의 첫 사랑"!!

어느 덧 데뷔 13년 차 다비치... 아직까지도 가요계의 히트곡 제조 듀오라고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강민경 & 이해리!

지난 8월에는 바이브 데뷔 20주년 기념 리메이크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고,

가을이 어느 덧 중반을 지나갈 때 신곡을 들고 돌아왔다고 합니다!!

지난 4월 12일 발매한 "그냥 안아달란 말야" 이후로 6개월 만에 신곡 발표로 가을에 돌아온 다비치의 신곡!

나의 첫 사랑을 듣고 가을 감성 느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가을 가요대전에도 합류한 다비치도 하루 뒤 10월 19일에 발매하는 아이유와 만난다고 해요~!

가을 감성 느끼며 가요차트에도 히트칠 거 같은 이번 다비치의 신곡을 들어보자구요~

 

‘오직 서롤 사랑했던 그 시간들에게,
언젠가 웃으며 두 손을 흔들 날이 올거야’

그리움의 계절 가을,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리릭컬 발라드로 돌아온 다비치.

찰나의 계절 가을처럼 짧았던, 첫사랑의 기억을 모티브로 한 타이틀 곡 ‘나의 첫사랑’은
다비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들만의 따뜻하고 아련한 감성을 덤덤하게 녹여냈고,
다비치 특유의 완성도 높은 보컬 프로덕션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그 시절의 첫사랑이 떠오를 만큼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아련한 감성의 코드 진행과 화려한 스트링 라인이 다비치의 보컬과 더해져 대중성은 물론 음악성까지 배가시키며 많은 이들의 가을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때의 나는 너를 만나서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순간들이 소중했어
내 첫사랑 잊고 싶지 않은 꿈
영원히 바래지 않는 그 마음 말야
꽤 오랜 날들이 지나고
서로가 밉던 밤들도
너무 보고 싶어 울던 밤도
아름답게 기억할 수 있는 건
그 시절 가장 예뻤던
우리 때문 일거야
나의 첫사랑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어
우리의 이야기는 이렇게 끝나도
오직 서롤 사랑했던 그 시간들에게
언젠가 웃으며
두 손을 흔들 날이 올 거야
사랑이 전부였던 그때는
아무것도 모른 채로
매일 내일을 그려갔어
철이 없던 영원할 줄 알았던
그 시절 가장 빛나던
우릴 기억할 거야
나의 첫사랑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어
우리의 이야기는 이렇게 끝나도
오직 서롤 사랑했던 그 시간들에게
언젠가 웃으며
두 손을 흔들 날이 올 거야
그 말을 기억하니
내 마지막 한 사람이 너일 거라고
어렵게 꺼낸 수줍은 말들은
여기에 모두 간직하며 살게
나의 첫사랑
행복해줘 내게 부족했던 모든 걸
채워줄 그런 사람 그 사람을 만나서
오직 서롤 사랑했던 그 시간들에게
언젠가 웃으며
두 손을 흔들 날이 올 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