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22년 행사 일기

2022 포항 영일만친구 야시장 개장식 (2022-07-08)

by 포항사나이1004 2022. 7. 8.

포항 시내 중앙상가에 있는 야시장이 2022년에도 다시 열렸습니다!

작년에도 여름에 재개장했는데, 코로나 확산으로 작년 10월 쯤에 폐장을 일찌감치 했는데...

올해에 어느 새 안정된 코로나 상황으로 영일만친구 야시장이 열렸습니다!

개장 이틀을 앞두고 두호동으로 가는 길에 죽도파출소앞 교차로(죽파 교차로)에서 신호 대기 중이었던 207번 버스 안에서... 옆으로 고개를 돌리니 야시장 개장식 플랜카드가 걸려있더라구요~

이번 야시장은 매주 금, 토, 일요일에만 개장을 한다고 하고 비가 오면 휴장을 합니다!

게다가 다음 주에 포항에서 경북도민체전이 열려서 새로운 즐길거리가 더 생겼는데요~

이곳에 쇼미더머니 시즌 7 우승자 래퍼 오디(ODEE)와 지역 가수들의 공연이 예정되었어요!

그렇게 행사 당일.... 어제 양산에 갔다가 오는 길에 카톡을 받아서 오늘 두호동에 봉사를 마치고 가보기로 했습니다...

출발을 앞두고 모든 일이 끝나 한숨을 돌리고 있을 때 노트북으로 뮤직뱅크에 오늘도 우주소녀가 나온다고 하니....

놓칠 순 없는 우주소녀의 Last Sequence 무대를 보기 위해 인터뷰부터 등장을 했네요~

오늘은 뮤직뱅크에서.... 보자마자 놀란 무대의상에 놀라서 눈이 번쩍 뜨이게 만들었습니다!

Would You Like~!! 안녕하세요~ 우주소녀입니다!!!!

과일처럼 상큼하고 발랄한 의상에 놀라 피로함이 절로 깨졌는데요~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의상이었는데.....!!!

어제도 예쁘고 오늘도 예쁘고!!

이리보나 저리보나 예쁜보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예쁜 미녀 보나에요!!!

무대의상과 찰떡같이 오렌지 헤어를 입고 등장한 엑시에요!!

오늘도 예쁘고 귀여운 흑발 미녀!!

저랑 29살 동갑인데 이렇게 예쁠 수가....!! 눈망울부터 미모, 여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설아에요!!!

오늘도 예쁘고 열럼~~ 아름다운 핑크 소녀 여름이에요!!

귀요미 미모와 모든 게 귀여운 소녀 루다에요!!!

우주소녀 옆에는 바로 같은 소속사 후배 아이돌 아이브(IVE)의 장신소녀 원영! 장원영입니다!

그 옆에는 엔하이픈(ENHYPEN) 성훈입니다!

너무 예뻐서 어딜가도 미소천사 소녀 수빈이에요!!!

오렌지 헤어로 변신한 우아한 연정이에요!!

무대의상과 금발 헤어스타일의 핫바디 소녀 다원이에요!!

그리고 하늘과 흑발의 투톤으로 어울리는 사랑둥이 소녀 은서에요!!

이렇게 우주소녀의 뮤직뱅크 컴백 무대가 오늘도 정말 파격적인 걸로 나올 거 같은 기대감....

그렇게 기다리고 있으면서.... 10분 후, 드디어 우주소녀의 컴백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오후 5시 55분이 넘어서 나온 우주소녀의 Last Sequence 컴백 무대가 뮤직뱅크에서 열렸습니다!!

시작부터 과일 같은 색색의 무대의상으로 시원한 바다의 느낌으로!!

과일 같은 청량함으로 ㅋㅋ

보면 볼 수록 시원한 느낌이 들고....

에어컨 빵빵한 봉사기관에서 보니 추워지려고 하네여 ㅋㅋㅋㅋ

완전 여름여름해!! 무대부터 벌써 바다로 떠나고 싶은 청량함!!

역시나 오늘도 퀸주소녀했다!!!!

마치 과일 같은 무대의상으로 오늘도 제대로 찍었다!!

마지막 엔딩요정이 ㅋㅋ!!

브이를 날리는 엑시~~!! 소정아~~~~~~~~~~~~!!!!!!!!!!!!

퀸주소녀의 역시 리더가 예쁜 미소의 브이!!!

이어서 으하하하하 ㅋㅋㅋㅋ 보나야~~~~~~~~ 지연아~~~~~~~~~~~~~~!!!!!!!!!!

어제도 오늘도 이어서 미녀의 엔딩도 퀸주소녀답게!!!!

마지막이!!!! 루다야~~~~~~~~~~~~~~~!!!!!!!!!!!!!!!!!!!!!!!!

오늘의 마지막 엔딩 컷은 쪼꼬미 귀요미 소녀 루다가....!!!!

저 엔딩에 루다를 외쳤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우주소녀 뮤직뱅크 무대를 보고 내일 쇼! 음악중심에서 어떤 무대를 보일지 기대하며....

이제 저녁도 먹었겠다.... 센터장님께서 시내로 가신다고 하니까 나는 버스 타고 가려다가 태워주셔서 드디어 행사장으로!

육거리 근처에서 내리고 이제 행사장으로 가는 길....

북포항 우체국 쪽으로 가는 길....

올해 야시장은 작년과 다르게 먹거리와 공예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작년에는 먹거리만 있었던 거와는 추가된 체험코너가 생겼습니다!

개장식 행사를 하는 특설무대가 별밤지기 앞에 있었습니다!

이벤트 게임코너가 있었고... 저도 참여했는데, 2위로 맥주 잔이 하나 당첨되어서 얻어걸렸네요~

식전 공연이 한창 진행되고 있었네요~

올해에는 쇼미더머니 시즌 7 출신 래퍼 오디(ODEE) 외 지역 가수들이 축하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일단 커피를 사러 가는 길에 잠시 시내를 돌아다니고...

시내에 있는 더벤티에서 캬라멜 마끼야또 사서 돌아와서 무대를 봤습니다...

드디어 올해에도 포항에는 영일만 친구 야시장이 다시 열렸습니다!!

많은 내빈분들이 참석하고, 다음 주에는 경북도민체전이 포항에서 열리니...

경북도민체전보고 저녁에는 야시장에 와서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를 즐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드디어 개장식의 하이라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개장식 퍼포먼스 세레모니를 시작으로 개장을 알리고...

올해에도 야시장이 다시 열렸습니다!!

야시장의 열기는 점점 더 뜨거워져가고....

축하공연 무대 준비를 하는 동안....

왠지 DJ와 함께 나오는 걸보니 드디어 오디(ODEE)가 나올 것이네요~

첫 축하공연 무대로 지난 2018년에 방송된 쇼미더머니 시즌 7에 나온 래퍼가 드디어 올랐습니다!

바로 쇼미더머니 시즌 7 출신 래퍼 오디(ODEE)가 시작을 알렸네요~

 

시작부터 흥겨운 래퍼의 세계로 즐기고....!!!

뜨거운 오디의 무대가 끝나고 나니 다음은 이제 지역가수들의 무대가 나왔습니다!

축하공연은 여기까지 보고 이제 야시장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올해에는 작년보다는 먹을 거리가 더 생겼네요~

주변에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고....

그리고 일러스트 체험과 다육이 화분 만들기 체험 등등....

 

다양한 액세서리 코너도 있습니다!

올해에는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 있는 영일만 친구 야시장!

작년보다는 더 알차게 야시장이 열렸습니다!

중앙상가 사거리 앞에 뚜레쥬르에서 빵을 사고 이제 버스를 타고 집에 가려다가...

아까 태워주신 센터장님이 연락이 와서 같이 있는 일행분이 연일로 가신다고 하여서 오라고 하셨길래....

제가 가도 되냐고 정중히 물었더니 그냥 오라고 하더니 낮은 자세로 다시 만나뵙고...

같이 잠깐 있다가 연일까지 태워다주시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포항에 다시 열린 영일만 친구 야시장!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열립니다!

여름휴가나 주말에 포항에 여행 계획이 있다면 포항 중앙상가 야시장에서 즐기고 먹고 여러 체험하는 건 어떤가요??

작년보다는 더 알차게 개장한 야시장!!

올해는 도로 사정도 더 개선되어서 죽도시장, 중앙상가 여행을 와서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