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가수 연예소식

긴급 속보! 우주소녀 보나, 조선의 공주로 변신하다!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3월 31일 첫 방송 예정! (2023-02-07)

by 포항사나이1004 2023. 2. 7.

우주소녀 보나(김지연)의 첫 사극 도전 스틸이 공개되었습니다!
다음 달 3월 중에 방송될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그 스틸 컷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 사진 출처 : 뉴스엔 (MBC 조선변호사) *

사진으로 봐도 이미 조선의 공주 미녀로 등극한 이 모습!
보나는 조선변호사에서 이연주 공주로 등장을 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연기돌 오가면서 첫 사극 도전으로 미모부터 벌써 빛나는 미녀가 공주로 변신해도 여전합니다!
조선변호사 본방을 빨리 만나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데요~
우주소녀 보나(김지연)와 조선변호사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은 바로...
우도환, 차학연(VIXX, 빅스), 한소은, 천호진, 신동미 등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 사진 출처 : 보나 인스타그램 스토리 (@bn_95819) *
* 사진 출처 : 킹콩바이스타쉽 공식 인스타그램 (@kkbyss) *

우주소녀 보나(김지연)가 첫 사극 도전하는 조선변호사는...
지난 1월 27일부터 현재 방송되고 있는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후속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배우 김정현, 임수향 등 출연!, 16부작)
꼭두의 계절이 끝나는 다음 달 3월 18일에 종영예정이니까... 첫 방송이 3월 24일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첫 사극 도전이 드디어 한 달 뒤면 볼 수 있고, 기대감 UP!

우주소녀 보나의 첫 미녀 공주 변신! 조선변호사는 3월 24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예정입니다!
우주소녀 센터 미녀의 첫 사극 도전! 3월 24일에 공개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