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가수 연예소식

긴급 속보! 우주소녀 설아, 개인 유튜브 채널 "설아의 날들" 오픈~! (2023-03-30)

by 포항사나이1004 2023. 3. 30.

* 사진 출처 : 설아 인스타그램 (@seola_s) *

우주소녀의 첫째, 우주소녀의 맏언니 미녀 설아의 유튜브 채널 개설!

재계약 이후 설아의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

채널 이름은 바로 "설아의 날들" 이라고 합니다!

 

설아의날들

 

www.youtube.com

이번에 오픈한 설아의 유튜브 채널 "설아의 날들" 입니다!

우주소녀의 맏언니 설아가 멤버들 중에서 개인 유튜브 채널을 첫 오픈한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감성보컬의 이미지가 강하고 인스타 근황을 보면 정말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우정들에게 유튜브 채널로 더 다가가려는 표현을 하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재계약하고 지금은 멤버들이 각자 살고 있는 것으로 생각이 들고...

지난 주 토요일에 있었던 인스타 라이브에서도 숙소 생활을 정리한 모습이 보였죠~

 

앞으로 설아의 날들 채널에서 설아의 브이로그 일상, 커버곡 등...

설아가 키우고 있는 고양이죠~ 반려묘 양말이도 같이 나올 거 같네요~

다양한 영상으로 찾아간다고 하니 많은 관심과 구독과 좋아요 많이 많이 눌러주세요!

* 사진 출처 : 디어유 공식 트위터 *

재계약 이후로 버블 포 스타쉽을 언제 합류하는 거냐고 다들 궁금했을 건데요~

드디어 우주소녀도 버블 포 스타쉽 라인에 합류를 합니다!

다음 주 4월 3일!! 드디어 합류를 하는 버블 포 스타쉽에 오른다고 합니다!

조만간 곧 우정 6기도 모집 오픈도 멀지 않은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여기에 먼저 몬스타엑스, 정세운, 크래피티, 아이브 등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와 배우들이 먼저 입성했고...

그 때 이후 우주소녀도 재계약하고 2개월 만에 버블 포 스타쉽에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보나는 조선변호사 방송이 끝나고 6월부터 합류한다고 해요!

어제 보나의 새 프로필 보나의 본명 김지연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되었죠~

조선변호사가 끝나면 합류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버블 포 스타쉽에서 드디어 우주소녀가 4월 3일부터 합류를 합니다!

(보나는 6월부터 합류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