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가수 연예소식

속보! 위키미키 최유정, ASMR 드라마 "소리사탕 - 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 주연 캐스팅! (2023-04-07)

by 포항사나이1004 2023. 4. 7.

지난번에 위키미키의 귀요미 요정 최유정! 유정이가 드라마 출연 소식을 포스팅하였는데...
드디어 윤곽이 나왔습니다! 본격 ASMR 드라마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에서 유정이가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나온다고 하는데요~
지난 1월부터 촬영을 시작하여 드라마 공개를 위한 마무리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유정이의 드라마 출연은 3년 만에 이뤄지게 되었는데요~
유정이와 함께 출연하는 가수 김종현, 그룹 엔싸인 이한준, 배우 백서후 등이 출연하여 촬영이 이뤄져서 호흡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 ASMR 드라마 "소리사탕 - 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 줄거리!

제주 펜션에 모인 청춘남녀들이 신비의 소리사탕으로 인해 사랑과 우정을 회복하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이다.

도시생활에 지쳐 청각과민증을 앓게 되어 고향 제주도로 돌아온 고채린이 우연히 소리가 담긴 사탕이 든 신비로운 유리병을 발견하며 자신의 상처를 치유해 가는 오감 힐링 ASMR드라마이다.
세계 최초 ASMR과 스토리가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가 탄생할 예정이다.


제주 펜션 주인 고채린 역에는 최유정이 캐스팅됐다.
고채린은 번아웃과 청각과민증 판정을 받아 휴식을 명목으로 고향인 제주도에 내려왔지만, 할머니의 펜션 관리를 도무지 외면할 수 없어 함께 관리하게 되는 못 말리는 일 중독자다. 할머니에게 소리사탕을 선물 받고 예기치 못한 힐링을 경험하게 된다.


슈퍼스타 강해성 역은 김종현이 연기한다.
데뷔 4년 차 국내 톱 솔로 아티스트인 아이돌 연습생계의 레전드 강해성은 도를 넘는 나르시시즘의 소유자로 평생 누군가를 진심으로 좋아해 본 적이 없는 인물.
그러나 제주도에 내려와 만난 고채린에게 점점 끌리기 시작하며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아이돌 연습생 6년 차 유승연 역에는 이한준이 맡는다.
꿈과 희망은 사라지고 악만 남은 6년 차 아이돌 연습생으로,
펜션 주인 고채린과 티격태격 앙숙처럼 지내는 사이이지만 언젠가부터 고채린이 신경 쓰이는 인물이다.
제주도 셀럽, 성공한 젊은 사업가이자 고채린의 동네 오빠 부현준 역은 배우 백서후가 연기한다.
오랜 시간 고채린만 바라봐 온 일편단심 채린 바라기이다.

(출처 : 뉴스엔)

* 사진 출처 : 위키미키 공식 팬카페 *

현재 소리사탕 - 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는 일본 최대 플렛폼 OTT 아베마(ABEMA)에 편성을 확정을 지었다고 하고...
국내에서도 다음 달 6월 3일에 공개를 확정했다고 합니다!

다음 달 6월 3일에 티빙(TVing) 채널에서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고 확정이 났습니다!!!

여기서 유정이는 고채린 역으로 등장한다고 하니 협의가 완료되는대로 이 드라마가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유정이와 함께 출연하는 김종현, 이한준, 백서후 등 같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음 달 6월 3일 토요일 밤 11시에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2화 씩 공개된다고 해요~

유정이의 세 번째 웹드라마 도전기! 다음 달 6월 3일 토요일 개봉 박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