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가수 연예소식

알로하! 우주소녀 수빈 & 연정,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 포스터 공개! (2023-06-08)

by 포항사나이1004 2023. 6. 8.

지난 5월 31일, 우주소녀 멤버들 중에서 메인보컬 소녀들 2명의 뮤지컬 캐스팅!

다음 달 7월 15일부터 8월 19일까지 열리는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

이 뮤지컬 작품에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3명 중 2명인 수빈이와 연정이가 출격을 앞두고 있습니다!

요즘 한블리, 귀염뽕작 원정대 MC와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상상더하기 코너에서 활약하고 있는

예능 활약 미소천사 수빈!

그리고 많은 이들에게 소름과 스트레스 해소, 사이다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사이다보컬 소녀 연정!

이들의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 포스터가 공개되었어요~

* 사진 출처 : 우주소녀 공식 트위터 (서울시 뮤지컬단 제공) *

수빈이와 연정이의 뮤지컬 출격!

연정이에게는 세 번째 뮤지컬 작품 도전을 앞두고 있어요!

연정이는 이번 뮤지컬 작품에서 버들 역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빈이에게는 첫 연기 도전이 뮤지컬 도전이 되겠는데...

예능에서 뮤지컬까지! 다양한 장르로 오가면서 첫 연기 도전을 앞두고 있는 수빈입니다!

수빈이는 이번 뮤지컬 작품에서 송화 역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다음 달 7월 15일부터 8월 19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다고 하니

지난 5월 22일부터 1차 티켓 예매부터 오픈되어 예매가 요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뮤지컬 〈알로하,나의 엄마들〉

듣다·보다·만나다, 멜론티켓

ticket.melon.com

그리고 무빙 포스터도 함께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 송화 역 - 우주소녀 수빈 (박수빈) *

 

* 버들 역 - 우주소녀 연정 (유연정) *

올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

우주소녀 수빈 & 연정이가 나오는 뮤지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벌써부터 여름휴가 계획 세우고 있을 사람들도 있을 건데,

"알로하, 나의 엄마들" 보면서 휴가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박수빈 & 유연정의 출격기!

우주소녀 수빈 & 연정이가 나오는 뮤지컬 보고 올해 여름 시원하게 더위도 날려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음 달 7월 15일부터 8월 19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리니 많은 관람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