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가수 연예소식

긴급 속보!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 개교기념일" 위키미키 김도연 & 우주소녀 은서 전격 캐스팅! (2024-02-01)

by 포항사나이1004 2024. 2. 1.

긴급 속보!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 개교기념일" 신규 소식입니다!

이번 영화 작품에 같이 출연하는 위키미키의 여신 소녀 김도연 그리고 우주소녀의 장신 미녀 은서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1월 16일에 첫 크랭크인에 들어가서 영화 촬영이 한창 진행되고 있다는데요~!

도연이에게는 두 번째 스크린 도전에다가 은서에게는 첫 스크린 도전작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에 있었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만난 위키미키 김도연 & 우주소녀 은서와의 만남!

이번 영화에서 만난 연자매들! 도연이와 주연이의 케미가 기대될 거 같은!!

은서의 본명 손주연으로 우주소녀 활동은 물론 연기돌 활약에도 기지개를 펼쳐나가고 있다고 해요~

도연이도 2018년부터 웹드라마 "쇼트"로 첫 연기돌 활약으로 작년에도 영화 "열여덟 청춘" 촬영을 하여 올해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 사진 출처 : 싱글리스트 *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은 평균 성적 8등급의 방송부 소녀들이

우연히 '1998년 개교기념일 귀신 숨바꼭질' 테이프를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다룬다.

이들이 수능 만점을 위해 귀신과 목숨을 건 저주의 숨바꼭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호러 코미디로 담아냈다.

(출처 : 스타뉴스)

 

제27회 부천판타스틱국제영화제 ‘아시아 판타스틱영화 제작네트워크 프로젝트’ NAFF 코리아어워드를 수상해 일찍이 가능성을 입증한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은 대학 입시, 수능, 성적, 학폭 등 대한민국 10대들에게 주요 이슈인 소재들을 ‘학교괴담’에 재치 있게 녹여내 엔터테이닝 K무비의 새로운 장르를 제시할 예정이다.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은 개성 강한 루키들의 만남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완성한다. 위키미키의 멤버이자 드라마 [지리산], [간 떨어지는 동거], [원 더 우먼], [멜로가 체질]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활약한 김도연이 세광여고 방송부장이자 영화감독을 꿈꾸는 씨네필 ‘지연’ 역을 맡아 톡톡 튀는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또한 드라마 [너만의 거리에서, 우리는], [징크스] 등을 통해 우주소녀의 멤버 은서는 배우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은 손주연이 연예인 데뷔를 꿈꾸는 방송부 리포터 ‘은별’ 역으로 허당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출처 : 제주 교통복지신문)

 

이번 영화에서 도연이는 지연 역으로 나온다고 하고 은서는 은별 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친목이 많은 위키미키와 우주소녀 멤버들의 작품에서 만남!

활동이 겹쳤던 시즌이 많았기에 친목 관계가 많고 게다가 두 아이돌이 만나 유닛 프로젝트 결성도 했었고,

이번에는 영화 작품에서 만나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지난 1월 16일부터 첫 크랭크 인을 시작으로 촬영이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출연하는 배우들의 안전하게 촬영이 이뤄지고 흥행이 이뤄질 수 있길 고대합니당!!

개봉 날짜가 나오면 포스팅을 할까 해요~

 

올해 시작부터 바쁜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는 두 아이돌의 활약!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