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4년 여행 일기

영덕 해맞이풍력발전단지 투어 (2014-03-22)

by 포항사나이1004 2014. 3. 22.

화창하고 포근한 봄날씨가 펼쳐진 하루...

집에 있어보니 따분할 거 같아서 건너편에 할머니 댁 일행과 같이 드라이브하러 영덕으로...

7번 국도를 타고 영덕으로 가는 길... 가다가 화진해수욕장 위에 있는 화진휴게소에 쉬어가기로 했다.

 화진 휴게소에서 휴식 중에...

그 밑에 있는 화진해수욕장의 바다 풍경을 만날 수 있었다.

 

 

 

파도가 이 날에는 조금 높은 파고의 기상이었다.

그래도 구름 한 점 없는 날씨에 너무 멋진 풍경이었다.

이제 해맞이풍력발전단지로 가는 길...

강구항을 넘어 강구어시장 쪽에 대게 거리 때문에 교통체증을 피해갈 수 없었다.

그리고 토요일이고 하니 나들이 온 사람들이 많았을 듯...

강구에서 축산으로 넘어가는 해안도로를 타고 목적지에 도착!

이윤지가 보여주는 시각 오후 3시 06분...

지난 번에 본 곳보다 더 좋은 전망이 있는 곳으로 찾아서...

 

 

 

 

 

 

 

 

 

 

 

 

 

 

이제 이곳에서 나가는 길.... 뒤쪽에 길이 있어서 어디까지 이어지는가 가보았다.

 

 

이 길이 어디까지 포장되어 있을까...??

 

길 앞에 보이는 바다... 그리고 이어지는 커브길...

 

 

 

 

이곳에서 나가는 길은 한마디로 일주도로...

 

아까 우리가 갈 때 달린 20번 지방도와 만나게 된다.

강구에 대게 먹으러 갈 것이면 뒤쪽 도로를 이용하면 빠를 듯...

앞에 삼거리에서 우회전하면 강구 대게 먹거리 골목은 약 7km 정도...

우리는 다음 목적지는 내연산 보경사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