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가수 연예소식

컴백 임박! 위키미키 두번째 싱글앨범 공식사진 공개! (2019-05-07)

by 포항사나이1004 2019. 5. 7.

컴백이 임박한 위키미키가 어느 덧 다음 주 앞으로 다가왔네요~

이번 위키미키의 컴백이 제일 기다려지는 이유도... 7개월 만에 컴백을 하게 되었죠~

지난 4월 30일에 컴백 날짜 발표 이후... 드디어 컴백 자켓 공식 사진이 올라왔더군요~

이번 새 앨범이 "LOCK END LOL" 이라서 Lock 버젼과 LOL 버젼으로 공개했더라구요~

8인 8색의 틴크러쉬 매력을 지난 번보다 더 극대화된 이번 앨범...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이 "Picky Picky" 라고 하네요~

락 버젼은 5월 3~4일에 공개되었고, 롤버젼은 5월 6~7일에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

여기까지가 LOCK 버젼이고...

이번에는 LOL 버젼입니다!!


유정 세이 리나

도연 수연 엘리 루아 루시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

* 사진 출처 : 위키미키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WekiMeki)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8명의 틴크러쉬 소녀들의 컴백이 임박했습니다!!

사진도 하이틴 크러쉬와 펑키걸 틴크러쉬 이미지로 지난 앨범보다 더 극대화된 느낌인 걸 볼 수 있네요~

멤버들의 머리스타일의 변화가 많이 있었군요~

엘리, 루아, 리나의 금발 여신으로 변신!

도연이의 오렌지 소녀로 변신! 유정이의 핑크빛 이미지 장착!

수연이와 루시의 블랙 이미지로 재탄생까지!!!

8명의 틴크러쉬 소녀들이 5월 14일에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빨리 보고싶네요~!


다음 주 5월 14일에 컴백하는 위키미키가 기다려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