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가수 연예소식

위키미키 김도연! "간 떨어지는 동거", "지리산" 연기돌 도전 예고! (2021-02-27)

by 포항사나이1004 2021. 2. 27.

봄이 가까워지고 있는 이 시기에 연기돌 도전에 물들이는 주인공이 있는데요~

바로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여신 소녀! 위키미키의 여신 소녀 김도연이 드라마 연기 활동에 도전하는 소식이 등장하였습니다!!

지난 2월 16일, tvN에 방송예정인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첫 연기 도전을 내밀었다고 합니다!!

지난 2020년 6월 25일부터 7월 26일까지 웹드라마 "만찢남녀"에서도 배우로의 입지도 넓혀가고 있는 도연!

이번에는 처음으로 케이블 방송 드라마에 도전하게 되어 어떤 모습이 보여질지 주목됩니다!!

도연이에게는 처음으로 미니시리즈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간 떨어지는 동거"에는 혜리, 강한나, 장기용, 배인혁, 김도완이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 혜리와 도연이의 연기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거 같네요~

 

또! 1주일 뒤 지난 2월 23일, 이번에는 전지현 아역으로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바로 tvN에서 방송될 예정인 드라마 "지리산" 이라고 하는데요~

아이오아이 활동 시절부터 알려진 별명 "리틀 전지현"!!! 이 별명 수식어가 현실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최근에 촬영을 완료했다고 하고, 배우 전지현의 아역으로 출연하여 큰 관심인데요~

아이오아이 활동부터 소문난 전지현 같은 미모로 이번에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지리산"에 전지현이 서이강 역으로 나오게 되어 전지현의 아역으로 도연이가 출연하게 되어 진짜로 이제는 리틀 전지현이 되었다는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외모로 봐도 그야말로 전지현을 판박이 같이 닮은 외모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강원도 원주 출신 소녀이고, 이번 TV 드라마 첫 연기돌 도전으로 앞으로의 가수와 배우 활약이 주목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