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가수 연예소식

조세호의 와인바에 우주소녀 다원 & 연정 출격! (2021-08-14)

by 포항사나이1004 2021. 8. 14.

지난 8월 13일에 유튜브에 공개된 조세호의 와인바!

이번 다섯번째 이야기에 이 프로그램의 첫 아이돌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메인보컬 소녀들! 우주소녀 다원 & 연정이가 출격했는데요~

* 사지 출처 : 우주소녀 공식 트위터 *

우주소녀와 조세호와 만남!!!

와인바 최초로 찾아온 90년대 출생의 아이돌 손님!

우주소녀 다원 & 연정이가 출연하였습니다!

이번에 출연한 다원이와 연정이는 요즘 저와 똑같은 Z세대에서 살고 있는데요~

다원이가 1997년 4월 16일 출생으로 올해 25살이고,

연정이가 1999년 8월 3일 출생으로 올해 23살이라고 해요~

이들이 요즘 Z세대에서 어떤 술을 좋아하고 마시는 지를 소개해드리려고 출격하였다고 합니다!!

그러고 여기서 인턴자리가 비었다고 왠지 인턴 자리를 노리는 듯한 연정!!

이어서 와인바 버젼 부캐를 정하였는데....

광명독사 유연정 ㅋㅋㅋㅋ

연정이는 광명독사....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광명독사의 별명의 시작점 지난 2016년 9월부터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서 탄생한 별명인데요~
배성재와의 눈싸움 대결에서 연정이가 이겨서 눈약을 넣었는데도 가렵지 않아하더니....

칭찬보다는 독한 연정이라고 웃음이 터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정이의 고향이 경기도 광명이라서 그래서 붙인 광명독사라고 합니다!

다원이는 친구들 사이에서 별명이 있는 다원 탈출 넘버원 ㅋㅋㅋㅋ

이렇게 부캐를 정하고 와인을 시음하는데....

딱 보면 다원이와 연정이가 우주소녀에서 와인 주당 요정들이라고 한다네요~

ㅋㅋ 그 사이 와인 한잔 컷한 다오니 ㅋㅋ

와인 한 잔 컷 인증 다오니 ㅋㅋㅋ

이걸 보니 저도 제 친구들이 와인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는데요~!

와인 종류는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서 특히 내츄럴 와인하고 레드 와인을 좋아하는데...

저는 와인은 아무 종류나 다 잘 마시는 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얼음까지 넣어서 마시면 더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연정이의 취향이 여기서 보니 저랑 비슷한 취향이더라구요~

와인을 오픈하려다가 먼저 마음이 닫히겠네여~ ㅋㅋ

와인 개봉하려다가 예능감 나올 듯 ㅋㅋ

와인보다 조세호의 향수가 더 향기롭다(?)는 연정 ㅋㅋ

이렇게 마지막 레드 와인으로 아쉬운 작별 한잔으로 마무리됩니다!

이걸 보니 요즘 저의 세대에서 잘 등장하는 와인들을 보니...

와인 감성이라는 느낌까지 있어서 앞으로 와인과 함께하는 상황이 생기면 궁합이 맞는 안주와 한 잔 해보고 싶네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