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영화 "열여덟 청춘" 캐스팅 이야기가 오늘도 올라왔습니다!
배우 전소민, 위키미키 김도연이 주연 캐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우주소녀의 메인래퍼이자 리더 엑시(본명 추소정)가 영화 "열여덟 청춘"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엑시는 지난 2022년 4월 27일에 개봉한 영화 "서울괴담"에 설아와 같이 출연하고 두 번째 영화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영화 두 번째 작품 도전 출격! 지난 8월 5일부터 도연이와 함께 영화 촬영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번에 엑시는 1등을 놓치지 않는 우등생 경희 역으로 출격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소민, 위키미키 김도연과 함께 호흡을 하게 되어 2024년에 개봉된다고 합니다!
엑시도 지난 2021년 11월 JTBC 월화드라마 "아이돌 : The Coup"에 출연하여 드라마 속 아이돌 코튼캔디의 멤버 엘로 출연을 했었던 연기돌 활약을 했었죠~
메인 래퍼이자 같은 소속사 아이돌의 신보에 작사 참여까지 능숙한 소정이에요~!
이번에는 두 번째 영화 작품 도전에 엑시의 본명 추소정으로도 더 알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같은 멤버 보나도 본명 김지연으로 슬슬 알려나가고 있기에...!!
영화 "열여덟 청춘"은 내년 2024년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도연이와 엑시의 연기돌 활약 호흡이 기대가 되는 이 순간, 지난 8월 5일부터 촬영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우주소녀 엑시, 추소정의 두 번째 스크린 출격!
아래의 줄거리와 함께 포스팅을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
영화 "열여덟 청춘" 2024년에 만나요~~
‘열여덟 청춘’은 남다른 교육관으로 학생들에게는 호응을, 동료 교사들에게는 눈총을 받는 쿨한 선생 ‘희주(전소민)’와 별난 담임이 귀찮은 18세 고등학생 ‘순정(김도연)’의 만남을 그린다.
추소정은 희주의 반 학생이자 1등을 놓치지 않는 우등생 ‘경희’ 역을 맡는다. 경희는 점수 앞에서만큼은 철두철미한 면모를 발휘, 기존의 질서를 뒤흔드는 희주에게 의문을 품는 인물이다.
출처 : SPOTV NEWS(https://www.spotv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