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뮤직 비디오 박스

[MV] 송지은 - 고백 (2024-02-22)

by 포항사나이1004 2024. 2. 23.

시크릿의 메인보컬 송지은의 리메이크 스토리 "고백"

2001년에 발매된 장나라의 "고백"을 송지은의 목소리로 다시 재현하다!

 

요즘 유튜버 박위하고 공개 열애하고 있는 송지은! 화제가 되고 있죠~

박위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공개 열애를 선언하여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던 시크릿 송지은입니다!

벌써부터 결혼 계획까지 이야기 나오기 시작했다는....

어쨌든 요즘은 배우로도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고,

최근에는 다음 달 3월에 개봉을 앞둔 영화 "화녀"에도 출연하여 티아라 지연과 같이 호흡하였다고 해요~

오랜만에 가수의 색깔로 돌아와서 장나라의 "고백"을 송지은 만의 감성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랑해요 그대
이젠 내가 아닌 그대지만
사랑해요 그대
만질 수도 없는 사람이지만
힘들다는 말을 들었죠
슬픈 목소리 볼 순 없었죠
내가 할 수 없는 그대 바램들
그댈 포기하게 하는 얘기들

그대 그렇게 힘든가요
기다리기 너무 지루한가요
그대에게 주기로 한 작은
선물은 내 손에 있는데
그댄 이별을 주나요

견딜 수 있나요
내가 없는 세상의 하루를
견딜 수 있나요
시린 아침 홀로 남은 시작을
그대 없는 젖은 가슴을
안고 살아야 하는 건가요
그대라도 괜찮기를 바라요
그대 아직 나의 사랑이니까

하늘이 보내준 사랑을
그토록 애태워 찾은 사랑을
더는 이해시킬 힘도 참아낼 힘도
남아있지 않아 떠난 그댈 또 보네요

이별에는 서툰 우리였기에
쉽게 헤어질 수 없었던 거죠
그랬던 거겠죠
우리 더 많은 시간 지나면
이별할 수조차 없겠죠
하늘이 보내준 내 사랑을
그토록 애태워 찾은 사랑을
더는 이해시킬 힘도
참아낼 힘도 남아있지 않아
떠난 그댈 또 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