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우주소녀의 미소천사 수빈이의 뮤지컬 캐스팅 소식입니다!
수빈이가 뮤지컬 "번 더 위치 (Burn the Witch)"에 전격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아침... 이번 뮤지컬 출연 라인업이 공개되었는데요~
이 외에도 많은 출연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 라인업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번 뮤지컬에 캐스팅된 수빈이는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지만 동시에 그들의 공격을 받는 톱스타 '러브' 역으로 나온다고 하여...
이 공연이 열리는 기간이 2025년 7월 8일부터 2025년 10월 1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열립니다!
이번 달부터 보나, 김지연은 SBS 금토드라마 "귀궁"에 무녀로 변신한 여리로 나오고 있고,
이에 어제 연정이도 뮤지컬 "프리다" 캐스팅으로 출격을 앞두고 있는 상황!
수빈이 마저도 뮤지컬 출격으로 보아하니 수빈이와 연정이의 뮤지컬 공연 장소 거리가 1km도 되지 않는다고 해요!
여차하면 수빈이의 뮤지컬 작품도 보고, 연정이의 뮤지컬 작품도 보고 같이 보는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번 더 위치'는 과거 중세 시대에 '사람 잡아먹는 마녀'로 마녀사냥을 당했던 '마마'와 현재에서 다른 의미의 마녀사냥을 당하고 있는 슈퍼스타 '러브'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해에 나왔던 "그레이트 코멧" 출연 이후 1년 4개월 만에 뮤지컬 출격!
요즘 매주 화요일마다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 2에 MC로 나오고 있어서,
가족 예능, 국민 교통안전 MC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MC 활약과 아이돌, 뮤지컬 배우와도 활약을 오가면서 이번 뮤지컬 공연도 올해 여름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본격 뮤지컬 배우 박수빈으로 활약을 이어나갈 수 있고 하여 활약이 기대됩니다!
아! 그리고 지난 2024년 5월 26일에 "아빠하고 나하고"에 나왔던 MC 수빈이의 아빠가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수빈이의 아버지가 국민 MC 강호동 매니저로 활약했고, 지난 3월 25일 SM C&C 매니지먼트 부문장에서 신임 대표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수빈이의 아버지가 바로 현재 SM C&C 대표로 활약 중인 박태현 대표입니다!
(강호동, 서장훈, 전현무, 황제성, 장예원 아나운서 등 다수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 소속사)
아이돌 멤버의 아빠가 스펙이 대단한 소속사 대표라니...! 엄청난 대 서사시였던 순간...!!
이번 뮤지컬 출연에 팬들도 물론 가족의 응원도 더 힘을 입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수빈이의 뮤지컬 "번더위치"는 2025년 7월 8일부터 10월 12일까지 개최되오니...
곧 예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