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일일극 도전! 우주소녀 루다, MBC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 출격! 6월 9일 첫 방송! (2025-06-06)
첫 일일극 도전! 우주소녀의 쪼꼬미 소녀 루다가 장거리의 길로 나옵니다!
루다가 MBC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에 출연이 확정되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루다의 제 2막은 지난 2023년 4월부터 배우로 활약기를 알렸습니다!
첫 연기 도전작 웹드라마 "린자면옥"을 시작으로 이 드라마가 칸에 초청되어 우주소녀 멤버들 중에서 처음으로 칸에 입성한 주인공이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지난 3월에 MBC 새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긴 여자"에 백미소 역으로 캐스팅되어...
드디어 방송 날짜가 나왔습니다!
종영되는 "친절한 선주씨" 후속작으로 6월 9일 월요일 오후 7시 05분에 첫 방송됩니다!
루다에게는 첫 장거리 출전으로 배우 장신영, 서하준, 오창석 등과 함께 호흡한다고 하여...
극 중 백설희 역으로 나오는 장신영의 딸로 나온다고 합니다!
분식집을 운영하며 딸을 홀로 키우는 미혼모가 딸의 복수를 위해 재벌가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첫방을 앞두고 지난 6월 5일에 제작발표회가 열려 여기에 루다도 나갔는데요~
남편 배우 강경준의 불륜 논란으로 힘든 일을 겪어야 했던 배우 장신영의 복귀작으로 처음으로 우주소녀 루다, 이루다와 호흡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3월부터 촬영을 시작으로 총 120부작으로 구성된 태양을 삼킨 여자!
(추가적으로 스페셜 부작도 나올 수 있습니다!)
루다의 첫 일일극 도전 드라마로 장신영의 복수심에 불타오르는 스토리와 함께 박진감있는 예고편까지 나와서...
이제 6월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들어갑니다!
우주소녀의 쪼꼬미 소녀 루다가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
2025년 6월 9일 월요일 오후 7시 05분에 첫 방송됩니다!
장신영의 백설희 역으로 나오는 딸 백미소 역으로 출격을 하니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