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22년 행사 일기

TBN 경북교통방송 TBN 차차차 공개방송 현장에 가다! (2022-11-23)

by 포항사나이1004 2022. 11. 23.

오늘 봉사 스케줄 일정이 잡혀있어서 오후 12시 넘어서 두호동 왔다가...

기관 봉고차에 연료가 부족하여 아이들 데리고 일정 나가기 1시간 전에 주유소로 가는 길...

가다가 사고 난 상황을 제보를 하다가 상황실 안내원이 공개방송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

시간이 그러고 보니 오후 1시 45분이 넘어갔는데, 방송 종료 5분 전이라고 하는 이 급박한 상황....!!

마침 두산위브 사거리를 지나왔고, TBN 경북교통방송국이 포항 아이스링크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림 골든빌 입구 삼거리에서 왼쪽 방향으로 들어가니 경북 교통방송국이 있었습니다!
조금만 더 늦었다면 공개방송도 보지 못했을 건데 끝나기 10분 전에 풀악셀까지 밟아 방송국에 도착하였습니다!

공개방송은 방송국 내 공개홀에서 이어지고 있었더라구요~

저도 몰랐던 TBN 차차차 공개방송!

지나가다가 알게 되어 부랴부랴 날아와서 막판에 볼 수 있었네요~

어제 방송을 들었으면 오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했을 건데...

점심 때마다 듣는 라디오 DJ를 실제로 보게 되었고, 마침 초대가수 강진의 공연이 하고 있더라구요~

노래가 묻힐 뻔했던 이 노래가 영탁 덕분에 화제가 된 "막걸리 한잔"!!

TBN 차차차 공개방송에는 수많은 통신원과 애청자들이 현장에서 즐기고 있었더라구요~

실제로 이날 2022년 11월 23일 라디오 방송에서는 생중계로 공개방송 현장을 전파를 탔죠~

점심시간에 유쾌한 목소리를 선사하는 차명준, 김준혜 DJ입니다!

식곤증을 날리게 하고 텐션 업하게 만드는 점심요정커플 DJ들입니다!

생방송이 모두 끝나고 이제 가기 전에 흥을 돋우고 나니 공개 방송이 종료되었습니다!

방송 끝판에 부랴부랴 날아온 덕분에 공개방송을 봐서 좋았어요~

공개방송 참여한 기념으로 저는 떡세트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끝나고 나가는 DJ들에게 인사하고 사진 찍자는 한 마디에 셀카 찰칵!

감사합니다! 덕분에 잠시라도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휴~ 다행히 끝나기 직전에 공개방송 참여해서 한시름 놓고 갔네요~

이제 바로 근처에 있는 주유소에서 기관 봉고차에 연료를 채우고 이제 복귀하고....

저도 몰랐던 공개방송! 언제 올지 모르는 기회였는데...

다음에는 공개방송을 한다고 하면 라디오 방송을 잘 들어봐야겠네요~

어쩌다 처음으로 라디오 공개방송 현장에 갔다왔던 게 아직도 실감이 안났네요~

차차차 짱이에요~ 앞으로도 식곤증 날리고 뜨겁고 화끈하고 재미있는 방송 부~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