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6년 행사 일기

제 21회 위덕대학교 미르대동제 (With 키썸) (2016-05-25)

by 포항사나이1004 2016. 5. 25.

오후에 도서관에 있을 때... 중학교 동창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친구가 다니고 있는 위덕대에 축제가 열리고 있다해서 나보고 같이 가자하였으니...

가수 누구가 오냐 해서 물었더니 키썸이 온다해서 고민 끝에 같이 가기로 했다.

오후 6시까지 공부하고 집으로 와서 짐을 내려놓고...

얼른 시내버스 타고 위덕대학교로...

109번 타고 위덕대 로터리에 내려 친구들을 만나서 축제장으로 이동...

내가 다니고 있는 학교 축제와는 조금 비슷한 분위기...




한바퀴 둘러보다가 무대 쪽으로 내려갔다.


무대에서는 노래자랑이 열리고 있었는데...

일단 저녁식사 후 보기로 하고...

두루치기와의 술안주 딱! 저녁식사를 해결하고...

약 30분이 지나고... 다시 무대로 올라가보았다.

이제 가수 키썸이 나올 분위기...

무대 쪽으로 가자마자 가수 키썸의 등장...

이 중에서 줄무늬 의상을 입은 여자가수 키썸의 무대...


한 달전 울산에서 쇼챔피언 생방송 때도 유성은과 듀엣으로 봤었는데...

외모가 가수 박보람과 닮았다. 보람이와 닮은 키썸이 대학교 축제에...


다 같이 즐기는 두번째 무대가 이어지고...








마지막 무대까지 보고 얼른 길을 나섰다.

막 나설 때 관객들과의 셀카도 찍었다고 하지만...



Good Bye~ Ki Sum~

이제 109번을 타러 정류장으로 이동...



술이 조금 깬 상태로 무사히 집에 돌아왔다.

5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열리는 축제이니...

몇 년 뒤에는 나의 학교 축제도 보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