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7년 행사 일기

제 23회 경북 어린이날 큰잔치 (With 구구단) (2017-05-05)

by 포항사나이1004 2017. 5. 5.


안동에서 열리는 제 23회 경북 어린이날 큰잔치가 2017년 5월 5일에 열렸습니다...

장소는 안동시민운동장에서 열렸는데요...

세정이와 미나가 속해있는 아이돌 구구단이 안동으로 온다는 소식에...

행사 당일 아침 일찍부터 포항에서 안동으로 떠났습니다...

1. 터미널 -> 기계 (포항 톨게이트 하이패스 통과)

일단 기계까지는 대구 ~ 포항 고속도로로...

2. 기계 -> 안동 (서포항 톨게이트 하이패스 통과)

오전 8시 10분 버스를 타고 갔는데... 상주 ~ 영덕 고속도로 경로가 아닌...

31번 국도 -> 68번 지방도 -> 35번 국도 경로로 가더군요...

가면서 기대감이 증폭되면서 음악을 들으면서...

가면서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이 날이 생일인 가수가 있었어요~

요즘 드라마에도 나오는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의 28번째 생일이었다해요~

시크릿도 올해에는 컴백을 했으면 좋겠는데...

국도 경로로 가니 안동시외버스터미널까지 2시간 소요 되었더군요...

안동에 도착하고 여기서 행사장은 81번 버스를 타고 가게됩니다...

작년 여름부터 운영되고 있는 안동 ~ 포항 노선...

안동 여행할 때 버스 시간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겠죠???

행사장을 약 150m 앞두고 교통정체가 여전하였습니다...

조금씩 이동을 하더니 바로 운동장 입구에서 하차하고...





행사장에는 가족들과 관광객들로 붐비더군요~

여기서 둘러보다가 우르르 들어오는 구구단 팬클럽 멤버들과 만나고...

햇빛을 잠시 피하고... 이리저리 이야기를 나누다가 자리를 비운 사이...

다시 무대 쪽으로 들어가봤죠,..



공식행사는 얘기가 오가고 있던 사이에 끝나고...

이제는 식후행사 리허설이 진행되고 있더군요~







오후 12시 이제부터 식후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로 안동 MBC 어린이 합창단이 나왔더군요...

이어서 펼쳐진 태권도 격파 시범과 음악 안무들...

* 나간 노래 *

1. 무한궤도 - 그대에게

2. 방탄소년단 - 불타오르네

3. 유재석 & EXO - Dancing King

4. Mark Ronson - Uptown Funk (Feat. Bruno Mars)


실제로 EBS에서 방송되고 있는 캐릭터를 여기서...








아이들이 무대로 나와서 따라하는 모습...

저걸 보니 저의 어릴 적 모습이 생각이 나더군요... 나도 저렇게 따라했었지...

이번 공연은 어린이 요들송 공연이었어요~






이렇게 해서 아이들의 요들송 공연이 끝나고...

잠시 관객들과의 시간을 가졌는데...

무대 위로 올라와 선물 쟁탈전 댄스배틀!!!

이 댄스배틀... 어쩌다보니 웃음바다가 되어버린 행사현장....

선착순 10명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통과와 탈락의 선물차이가 참...

통과자에겐 자전거를 탈락자도 선풍기를 받아갔다네요...

어느 덧 구구단을 보기까지 시간이 얼마 안 남았는데...

아이들의 밸리댄스 무대가 시작되었네요~

첫번째 밸리댄스 무대가 끝이나고...

이어서 가야금 2중주와 함께...



가야금 2중주에 박수를 치게 만들고...

이어지는 두번째 밸리댄스 공연입니당...

(촬영 영상을 하나로 합쳤습니다)




아이들의 멋진 무대가 이어지고 있을 떄쯤...

그 사이 구구단 멤버들이 대기실에 등장했다는 소식...















이렇게 해서 아이들의 밸리댄스 무대가 모두 끝이나고...

드디어 올 것이 왔는 느낌에 관객들이 술렁이는 이유...

아무래도 아이돌의 등장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저도 구구단을 보려고 조금 긴장을 했었지만... ㅋㅋㅋ

드디어 올 것이 왔다! 9명의 요정 아이돌 구구단이 등장했어요!!!

등장과 동시에 저도 세정이와 미나를 보게 되니 흥분감을 감출 순 없었지만... ㅋㅋㅋ

어쨌든 첫번째 노래 구구단의 데뷔곡 "Wonderland"로 출발했습니다!!

* 노래 1 : 구구단(gugudan) - Wonderland *


그리고 원더랜드 무대에 이어 멤버들의 인사와 소개까지...

세정이와 미나는 작년 11월 18일에 경주에서 본 게 생각이 나네요~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 뮤직뱅크 무대를 직접 본 것이...

그리고 지난 4월 1일에 열린 대구 구구단 팬싸인회에 응모를 했으나 당첨이 불발되니 그 설움을 안동에서 다 털어내고...

이제 두번째 곡은 데뷔 앨범에 수록된 노래 "일기"로 갔죠~


* 노래 2 : 구구단(gugudan) - 일기(Diary) *




진짜로 요정들이 안동에 떴다!!!

이어지는 세번째 곡도 데뷔 앨범에 수록된 "Good Boy" 입니다!!

갈 수록 분위기는 더 뜨거워졌더라구요~

* 노래 3 : 구구단(gugudan) - Good Boy *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라 이제는 마지막 곡이려냐요???

아~ 너무 아쉬워~ 그 아쉬움을 달래줄 마지막 곡은...

이번에 발매한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입니다!!!

* 노래 4 : 구구단(gugudan) - 나 같은 애 (A Girl Like Me) *

마지막 곡이니 만큼 응원도 더 열심히 ㅋㅋㅋ

목소리가 크지만 좀 이해해주세요.... ㅋㅋㅋ


그리고 구구단 멤버들을 볼려고 한 남자가 무대 위로 부르고 올라오더니...

너무 좋아서 다리 마져 풀려버림...ㅋㅋㅋ

일단 흥분을 좀 가라앉히는가 했더니...


너무 흥분하여서 옆에 있던 미나는 빵 터지고... ㅋㅋㅋ

이마저 나머지 멤버들도 웃음바다가 되어버렸죠 ㅋ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사진이죠~!!!

이 사이에 내가 들어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ㅜㅜㅜ

아... 가까이서 봐도 눈부신 요정들이네~

이제는 멤버들을 서울로 보내줘야 할 시간...


이제 차로 가는 구구단 멤버들...

저도 그냥 나갈려다가 갑자기 사람들이 어디로 뛰어가는 이유...


이게 무슨 상황인지 실내 안으로 들어가보니...

헉!!! 드디어 차로 가는 거네!!!

카메라에 미나가 잡히고... 꺄악!!! 미나야~~~!!!! 과즙소녀 강미나!!!

그 뒤로 미미누나와 샐리가 나오고...



그리고 막내 혜연이까지...


차 앞에서는 세정이가 카메라에 잡혔네여~!!

앞에는 소이가 잡혔는데!!!!

세정이가 보이니 모두가 난리법석!!!

행복을 주는 소녀 김세정이에요!!! 아재매력 있는 세정이!! ㅋㅋㅋ

저의 여동생이랑 22살 동갑내기 세정이를 눈 앞에서 보다니....

참 믿기지 않았던 순간이었죠...


구구단 멤버들이 타고 다니는 올뉴카니발 2대...




이렇게 복잡한 인파와 교통정체 속에서 남안동 IC 쪽으로 갔습니다...

멤버들이 떠난 후 구구단 팬카페 회원들하고 헤어지고...

갈 수록 더위에 지치기 시작해 80번 버스타고 터미널로 돌아왔죠...

터미널로 돌아와서 오후 4시 5분 버스를 타고 내려갔습니다...

세정이와 미나를 생각하니 포항 가는 길 내내 아이오아이의 손에 손잡고 노래를 계속 반복...

구구단 노래가 얼마나 신났던지... 구구단과 아이오아이 노래를 계속 들으면서...

가다가 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울적했지만요...

어쟀든 구구단 멤버들을 봐서 너무나 좋았던 금요일이었네요~


아! 구구단 전체무대를 테블릿으로 촬영했던 것도 있습니다!!

소리가 좀 휴대폰 보다는 좀 품질이 약간 나쁘지만 그래도 이해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