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7년 행사 일기

2017 포항 해병대 문화축제 (With 김흥국, 임채무, 홍진영) (2017-06-10)

by 포항사나이1004 2017. 6. 11.



해병대의 고장 포항에서 해병대 문화축제가 해도공원에서 열렸습니다...

하루 전에 했던 포항시민 화합한마당 축제 했던 곳에서 열렸죠...

여기에 초대가수 59년 왕십리, 호랑나비 주인공 김흥국, 가수 겸 배우 임채무, 제 2의 행사의 여왕 가수 홍진영까지...!!


토요일 저녁... 어제와 똑같은 장소에서 열렸죠~

102번 버스 타고 문화예술회관에서 내려 얼른 가보았는데...

오후 7시를 넘어서 도착했더만... 이미 사람들이 많았네요...

해병대 문화축제인 만큼 움막텐트가 있는 것은 물론...

각종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둘러보면서 얼른 무대 쪽으로 가보니...

헉! 어제 화합한마당에서도 봤던 가수 지원이가 공연을 하고 있었네요~



어제 봤었던 쿵짜라 무대를 또 봤네요....ㅋㅋㅋ

* 노래 1 : 지원이 - 쿵짜라 *




어제처럼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타임이 오고...





이렇게 해서 가수 지원이의 무대는 끝나고...

이어서 등장하는 무대는 바로 KBS 개그콘서트 주인공들...

쌍둥이 개그맨 이상민 & 이상호, 개그우먼 안소미가 등장했네요~











무대 아래까지 내려와 관객들과 즐기고...

관객들과 함께 망가지기도 하구요 ㅋㅋㅋ






개그콘서트 팀 이상호 & 이상민, 안소미의 망가지기까지의 무대가 끝이 나고...

다음 무대는 바로 유명 배우가 무대에 올라왔답니다...

국민배우 임채무가 무대에 올라왔어요~



배우 임채무 씨도 해병대 출신이라고 합니다...(1970 ~ 1973년)

배우도 겸하고 있지만 가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더라네요~

천생연분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 노래 4 : 임채무 - 천생연분 *




그리고 이강덕 포항시장님을 무대로 부른 임채무 씨!



이에 시장님 18번 곡 노래까지 불렀네요~

이렇게 해서 배우 임채무 씨의 무대가 끝이 나고...

분위기가 바껴지는 이번 무대....

이번 무대부터 들이대야 될 거 같았습니다...

현 대한가수협회 회장이고 호랑나비 부른 가수 김흥국이 등장했습니다!!

* 노래 6 : 김흥국 - 59년 왕십리 *


관객들한테도 들이대~ ㅋㅋㅋㅋ

어딜가도 들이대에 빵터지는 가수 김흥국!!!


김흥국도 역시 해병대 출신인 거 알고 계실겁니다...

해병대 홍보대사이라고 본인 입으로 말을 하였다고 하고...

호랑나비로 대세가 되니 후배가수들한테 무대를 서게 끔하는 마음까지...
김흥국 아내의 고향이 경북 칠곡군이라고 멘트를 꺼냈더랍니다...


이어지는 노래 "내게 사랑이" 무대 이어갔죠...

* 노래 7 : 김흥국 - 내게 사랑이 *



멋지다고 어느 관객들이 외치길래...

여중생들과 일부 관객들을 무대로 부른 김흥국 씨...ㅋㅋㅋ


옆에서 들이대~ ㅋㅋㅋ 정말 웃음바다였죠~


그리고 호랑나비 무대까지 한마음으로...

* 노래 8 : 김흥국 - 호랑나비 *

들이대는 무대에 왜 이리 웃길까요... ㅋㅋㅋ

무대하면서까지 들이대 ㅋㅋㅋㅋ

끝까지 들이대~ 김흥국의 무대는 호랑나비까지 끝이 나고 내려갔네요 ㅋㅋㅋ


이어서 트로트 그룹 삼순이가 올라와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퍼포먼스 가득했던 삼순이의 무대도 끝이나고...

어느 덧 마지막 가수가 남았더군요...


마지막 하이라이트!!! 사랑이 다 되었다면 채워주는 그녀!!

몇 주 전에 활동 끝난 언니쓰 2기 멤버 활동했던 가수였죠~

트로트 여왕 장윤정에 이은 제 2의 트로트 여왕!!!

이제는 제 2의 행사의 여왕으로 자리 잡은 가수 홍진영이 등장했어요~!

이 때를 Full HD 영상인 줄 알고 촬영했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 HD로만 촬영한 게 아쉽당...

* 노래 9 :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



저 뒤에 자리잡은 해병대 장병들에게도 인사를 건넵니다~

환호성이 커졌네요~

그리고 다음 곡은 바로 빠질 수 없는 이 노래...

무대만 보면 엄지가 저절로 올라가는 노래 엄지 척으로 갔어요~

* 노래 10 : 홍진영 - 엄지 척 *


머리 스타일도 단발 스타일에서 긴머리 여자로 변신했네요~

33살의 나이인데 미모가 정말 예쁩니다...

얼마 전에 끝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

언니쓰 노래 중 홍진영 파트만 보여달라고 하길래 보여줬어요~

* 노래 11 : 언니쓰(Unnies) - 맞지? *

방송을 보고 알았던 홍진영의 랩 파트...

노래도 잘하고 랩도 잘하네요~ 환호가 안 나올 수가 없었던 것이...

이어지는 노래 분위기 바꿔서 잔잔하게 흘러갔네요~

바로 "산다는 건"을 불렀답니다!

* 노래 12 : 홍진영 - 산다는 건(Cheer Up) *


무대가 어느 덧 후반으로 흘러가는데...

이 때 갖는 홍진영의 포토타임...






몇 년전에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를 아실겁니다...

이 노래가 홍진영의 스타일로 신나게 편곡되어 발매된 홍진영 버젼의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답니다...

* 노래 13 : 홍진영 - 내 나이가 어때서 *

노래가 끝났어도 홍진영으로 향한 관객들의 앙코르...





마지막 앵콜 무대는 본인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이고...

이것이 개그맨 김영철이 불러서 화제가 되었죠~(지난 4월 20일 발매)

"따르릉"을 불렀네요~

* 노래 14 : 홍진영 - 따르릉 *


따르릉까지... 이렇게 해서 홍진영의 무대는 끝나고...

바로 집으로 가는 길인데 사람들이 어디로 다 몰려가더니...


아하하.... 홍진영의 퇴근 길을 볼려고 하는 군요 ㅋㅋㅋ


아... 사진이 흔들린게 좀 아깝당...

그런데 카메라를 저의 폰카메라를 향해 쳐다본 홍진영 누나네요~

마지막까지 미모 발산합니당!!!

퇴근 길 잠깐 보고 서울로 올라가고...

저는 형산강변로 따라 어제처럼 걸어서 집으로 돌아가기로 했죠...

다음 날에는 시민 가요제도 예정되어 있으니...

일요일 저녁에 해도공원에 가서 시민 가요제 보면서 시간 보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당...!!

김흥국, 홍진영, 임채무 보고 불타는 토요일이 마무리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