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7년 행사 일기

제 17회 포항 해변전국가요제 (With 로이킴) (2017-07-25)

by 포항사나이1004 2017. 7. 25.

포항에서 매년 열리는 여름 가요제가 있죠~

전국에서도 유명한 포항 해변전국가요제가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열렸죠~

포항에서 여름마다 열리는 국제 불빛축제 하루 전에 해변 전국가요제...

올해는 한번 구경을 갔다왔죠~ 이번 회에 초대가수가 로이킴이 왔다갔다고 해요~

집에서 인터넷을 보다가 오후 7시가 넘으니 부랴부랴 영일대 해수욕장으로 출발했습니당...

버스타고 영일대 해수욕장 도착하고는 벌써 다섯번째 본선 참가자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이번 여섯번째 참가자가 캐냐에서 날아와 6년 동안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이 무대에서...




전국 각 지역에서 참여한 예선 참가자들 중에서 총 13명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벌써 절반의 참가자들 무대가 끝난 후...

잠시 초대가수의 무대가 있었는데요~ 벌써부터 로이킴이 나올 리가 없지만...

얼마 전에 KBS 가요무대 방송을 보셨다면 아셨을 겁니다...

트로트 신예 가수 류원정이 무대에 등장했네요~





외모를 보니 다비치의 이해리를 조금 닮은 듯 보여요~

본 무대에 이어 메들리 무대까지 소화하다가...

다시 참가자들의 무대로 이어갔습니다... 보다가 위키미키 V 라이브 보느라 많이는 못 찍었지만...^^




이번 참가자들 중 본선에 오른 참가자 중에 슈퍼스타 K에 나갔던 여성이 등장했더군요~











어느 덧 마지막 13번째 참가자 무대가 이어지고...

참가자들의 무대가 모두 끝나고... 심사가 진행되는 동안...

갑자기 앞으로 소녀팬들이 막 몰려들기 시작했더니...

이제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가수가 등장할 차례였죠~


지난 2012년 슈퍼스타 K4 우승자이자, 이제는 봄봄봄하면 누구다?!

드디어 등장한 무대 바로 로이킴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가까이서 봐도 꽃미남!! 잘 생긴 로이킴!!

로이킴의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가 박보람과 같은 소속사라고 하네요~

기타만 가지고도 소녀팬들 여심 자극시키는 로이킴!

이어지는 두번째 노래...

* 노래 1 : 로이킴 - Love Love Love *


* 노래 2 : 로이킴 - 먼지가 되어 *




* 노래 3 : 로이킴 - 문득 *


* 노래 4 : 로이킴 - 봄봄봄 *



마지막 앙코르 곡으로 무대가 끝나려고 하네요...

이대로 떠나보내기가 아쉬운 소녀팬들의 함성이 더 커져만 가고... 마지막 노래인 만큼 다 따라부르기...

* 노래 5 : 로이킴 - 걱정말아요 그대 *


이렇게 해서 로이킴의 무대는 끝나고... 무대 끝남과 동시에 로이킴 볼려고 얼른 달려가는 소녀팬들...

저는 갈려다가 다리가 쥐나서 시상식까지 보고 가기로 하였죠~

시상식은 가창상, 장려상, 인기상, 동상, 은상, 금상, 대상 순으로 진행되었죠~


인기상은 상금 20만원과 상장과 함께...

동상은 상장과 상금 30만원이 주어졌고...


은상도 역시 상장과 상금 50만원이 주어졌습니다...

금상은 상장과 상금 100만원이 주어졌습니다...

남성 듀오 참가자가 금상을 받았네요~

마지막 대상! 상장과 트로피, 상금 100만원과 가수인증서가 주어집니다!

아까 불렀던 슈퍼스타 K에 나갔던 참가자가 대상을 받았네요~

이렇게 해서 포항 해변전국가요제가 막을 내리고...

이제부터 시작될 포항 국제불빛축제를 기다리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