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7년 행사 일기

제 14회 포항 국제불빛축제 (2017-07-27)

by 포항사나이1004 2017. 7. 27.

하루 전 전야제를 시작으로... 포항의 여름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포항 국제불빛축제가 드디어 열렸는데요~

어제 전야제 때문에 시내 부근부터 심한 정체로 고생을 했는데...

Daily 뮤직불꽃쇼가 있는 이 날, 영일대 해수욕장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버스로 가니 조금 빨랐지만, 행사장 앞두고는 정체가 있었던 것은 어쩔 수가 없었죠...


도착하자 마자 개막을 알리는 공연이 시작되고 있었죠~



무대에는 포항 시립교양합창단이 올라왔네요~

경복궁 타령, Fly Me To The Moon 등 불렀다고 합니다...

* 노래 1 : 경복궁 타령 *


* 노래 2 : Fly me to the moon * 



포항 시립교양합창단의 무대가 끝이 나고...

이제 개막식 선언에 앞서 내빈 소개가 스크린 화면에서 진행되고...



무댜에 올라온 포항시장님과 구미시장님 등등 경북 도의회에서도 몇 명 왔었네요...



축제의 시작!! 드디어 개막 선언을 알리면서...


드디어 제 14회 포항 국제불빛축제가 화려한 서막이 오르고...

개막식 날에 불빛축제 주제공연이 이어갔습니다... 바로 일월의 빛의 공연...

와... 보면 볼 수록 공연에 빠져듭니다...

얼마나 공연팀이 심혈을 기울여서 준비를 했다고 하니까... 대단함이 느껴지네요~

거의 40분 동안 공연에 흠뻑 취하면서...

마지막까지 화려했던 일월의 빛...

드디어 불빛축제의 하이라이트 Daily 뮤직불꽃쇼에 앞서서...

이번 Daily 뮤직불꽃쇼의 버젼이 별빛이 내리는 바다!

첫 번째 장르는 액션/어드밴쳐로 이루어졌어요~

액션/어드밴쳐 불빛의 세계로 인도할 시간이 되었나봅니다...

이제 불빛축제의 하이라이트 감상에 모두가 바다를 향해...

Viva 포항~ Fire~!!!


이렇게 해서 개막식의 화려한 불꽃쇼가 막을 내렸습니다...

다음 날에도 이어지는 뮤직불꽃쇼도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