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20년 행사 일기

한국 국제로타리클럽 이취임식 장학 행사 (2020-06-11)

by 포항사나이1004 2020. 6. 11.

인생에서 이런 장학생으로 선발된 건 저도 놀랐던 일이었는데요...

제가 봉사하는 지역아동센터에 요즘 재능기부를 하러 다니다보니 다른 곳에서 연계하여 이어지고...

그리고 그곳에서 저를 한국로타리클럽 장학생으로 추천을 했더라구요~

그 동안의 헌신이 과연 빛을 발할 수 있을까... 자기소개서를 신중히 따져가며 쓰고...

이래저래 서류까지 내고 나서 얼마 뒤... 행사 장학생 참여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죠~

행사 참여라는 건... 제가 선발되었다는 것이라고 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드디어 행사 당일... 오전에 센터장님꼐서 연락이 갑자기 왔는데, 원래 가려던 시간보다 빨리 도착해서...

이래저래 공사하고 보니 오후 5시가 훌쩍 넘어갔네요...

행사 시작은 오후 7시... 여름이라 해는 길어서 8시 넘어서야 해가 완전히 지는데요...

하필 이 날 엠카운트다운에 최초공개 우주소녀의 컴백 무대가 열린 날이었는데...

행사 참석으로 본방사수는 집에 있는 가족들에게 대신 부탁해서 날려달라고 이야기하고...

드디어 오후 6시... 해맞이 지역아동센터 직원과 함께 행사장 라한호텔로 이동하였습니다...

행사 장소 5층으로 일단 올라가고...

시작을 앞두고 느껴지는 왠지 모를 긴장감...!!

식전행사에 축하공연으로 홍대 협쿼텟(Quartet)의 연주가 있었습니다...

드디어 본 행사가 시작되고 참석한 내빈분들의 입장이 시작되고...

축하의 행사가 이제는 후반기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학생들의 장학증서와 장학금도 받았다고 합니다!
저도 선발되어서 장학금을 물론 받았죠~

긴장감에 마주앉아 인사를 나누고 잘 마무리하고 왔네요~

그렇게 이취임식 장학생 행사가 모두 끝나고...

저녁식사는 아래 4층에 있는 호텔 뷔페로 먹으러 갑니다...

기념품으로 일본식 접시 그릇을 받았어요~

라한호텔 뷔페의 퀄리티가 이렇게 좋을 줄이야....

예식장 뷔페보다 퀼리티가 더 좋더라구요~

음식도 잘 나오고 종류별로 깔끔하게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밤이다보니 바로 앞에는 영일대 해상누각도 있고...

포스코의 야경을 보면서 저녁을 먹으니 아름다운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저는 먼저 인사를 드리고 나섰습니다...

인생에서 국제로타리클럽에서 장학생 선발됨에까지는 정말 헌신의 빛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그 동안 이래저래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많이하다보니 그런가봅니다 ㅋㅋ

보람찼던 하루가 저물어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