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부터 생각했던 뮤지컬 관람기...! 경주에서 열린다고 하니 그래서 보러가기로 마음을 먹고...
다음 주 토요일에 이제 공연이 막을 내린다고 하여 이 때가 아니면 없다는 기회!
뮤지컬 "더쇼! 신라하다" 저도 직접 보러가기로 했습니다!
경북도민일 경우 20% 할인이 되어 지난 화요일에 티켓 예매를 하고...
드디어 공연 당일...! 점심을 먹고 들어와서 쉬고 있다가 오후 4시 가까이 되서 출발하였습니다!
집 앞에서 131번 버스를 타고 시외버스터미널로 와서...
건너오고는 반대편 정류장에서 600번 버스를 타고 강동으로 갑니다!
시내버스만 타고 가도 시간 차이는 조금 있겠지만...
그래도 여유를 가지고 강동에서 하차하여... 경주 성동시장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립니다!
그런데 버스 실시간정보에는 아무것도 안 뜨더니... 늦어지는 건 아니겠지 싶었는데...
5분 후... 놀라서 208번 버스가 와서 탑승하여 신한은행 사거리에서 하차했습니다!
신한은행 사거리에서 내려 반대편으로 건너가서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을 가기 위해...
10, 100, 150번 버스를 타러 건너갑니다...!
공연 시작이 이제 1시간 앞으로 다가왔는데...!
10분 후... 다행히 100번 버스가 와서 탑승하여 이동하였습니다!
최소 30분 정도 소요된다는 걸 감안하고 가는 길...!
4번 국도를 달리면서 가로등 배너에 지나가는 길에 이채린 / 승만공주 역으로 나타난 피에스타 린지 포착!
조금 있다가 공연을 볼 거라 기대감을 안고 가는 길...!
4번 국도로 따라 가다가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에서 하차하였습니다!
다행히 공연 시작 30분 전에 도착하여 안정적인 타임에 도착을 했습니다!
일단 경주엑스포 대공원 안으로 들어갑니다!
근데 일반 엑스포 관람하려면 마감 시간은 오후 6시까지이므로 입장권을 발매하고 입장할 수 있는데...!
뮤지컬 보러 왔다고 하면 바로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입장하고 바로 우측으로 가면 경주엑스포 문화센터가 있습니다!
경주 엑스포 타워 쪽으로 말고 우측 1시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드디어 경주엑스포 문화센터에 도착을 했습니다!
잠시 후 오후 6시부터 공연이 열리게 될 뮤지컬 "더쇼! 신라하다"
평일에는 월, 화는 휴연이고 수, 목, 금요일은 오후 7시에 공연하고 주말, 휴일은 오후 6시에 공연을 합니다!
기대를 가지고 드디어 안으로 입장!
생각해었던 생애 첫 뮤지컬 관람...!
언제 피에스타의 메인보컬 린지가 출연하는 뮤지컬은 보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생애 첫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입구에는 출연진들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오늘의 출연진! 역시 이채린, 승만공주는 린지가 계속 나오고,
처영 역은 마이네임 출신 세용! 밀본 법사 역은 배우 남경주가 나왔어요!!
들어오니 아직 입장 전이라 일단 한숨을 돌리고....
티켓 예매한 걸 현장에서 수령받고 이제 기다립니다!
(경북도민이라면 수령 받을 때 신분증을 제시해주셔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공연 시작 20분 전부터 이제 문무홀 공연장으로 입장이 시작되어...
줄 서서 공연장으로 들어갑니다!
잠시 후 뮤지컬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안고 티켓 확인 받고 이제 공연장으로 입장!!
주말인데도 뮤지컬 보러 온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도 첫 뮤지컬 관람에 설렘을 안고...!
기다리면서 마음을 가다듬고... 이제 본격적인 오늘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잠시 휴대폰은 내려놓고 뮤지컬에 몰입하면서 집중했는데....!!
피에스타 린지누나가 나오는 뮤지컬에 몰입하며 재미있고 감동적인 선율에 눈물이 조금 맺혔어요~
아무래도 응원도 응원하러 갔지만, 연기를 너무나 잘하고 가창력도 그야말로 장난이 아닙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었던 퍼포먼스를 봤는데....!!
다른 출연진들도 역시나 장난이 아니었고, 특히 린지의 퍼포먼스를 보니 눈을 뗄 수가 없었습니다...!
밀본 법사의 재미있는 밀어붙이기 매력으로 공연이 그야말로 재미있더라구요!
1시간 20분 동안에 뮤지컬에 몰입하니 정말 헤어나올 수가 없었습니다...!
이대로 헤어지긴 아쉬우니 뮤지컬 공연의 마지막 피날레 커튼콜에서 본격적으로...!!
커튼콜에서는 사진,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오니 마음껏 담아줘도 됩니다!
이 때부터 린지누나를 향한 샷 공략!
커튼콜에서 관객들과 출연진들이 하나가 되다!!
연기 진짜 짱짱이다!! 8년 만에 뮤지컬에서 다시 만난 피에스타 린지입니다!!
보면서 정말 누나를 엄청 외쳤네요~!!
마지막까지 손을 흔들며.... 게다가 카메라를 찍는데 앞에 있는 저를 향해 손을 흔들어준 린지누나!!
너무나 고마워요!!! 8년 만에 뮤지컬에서 다시 만나서 너무 기뻤어요!!!
정말 아우라 장난 아니었던 뮤지컬 "더쇼! 신라하다" 커튼콜을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제 아쉬움을 뒤로하고 길을 나섰습니다...!
아까 왔던대로 버스를 타고 일단 가기로 했죠~
비가 그친 밤하늘....! 그 사이 하늘은 맑게 드러나고...
정말 내년에도 똑같이 공연한다면 또 보러갈게요!!!
아우라에서 헤어나올 수 없을 거 같아....!!
이제 버스를 타러 가기 위해 건너가서....
천군 네거리에서 우회전하여 경주월드 앞까지 걸어갑니다....!
어느 덧 오후 7시 40분.... 버스가 많이 없을까 싶었는데...
다행히 11, 100-1, 150-1번 버스가 아직 있어서 천만다행이었습니다....!
곧바로 100-1번 버스가 와서 탑승하고 아까 내렸던 신한은행 사거리로 향했습니다!
가면서 자랑을 얼마나 했던지요~
성동시장에 내릴까하다가.... 건너편에 260번 버스가 지나가버려서 놓치고...
이대로 놓치면 못갈 수도 있다는 마음에 신한은행 사거리에 내렸는데...!!
일단 안강까지는 가보자! 건너편에 멀리 210번 버스가 있는데 설마 못탈까 싶어 건너가서 다행히 1분을 남기고 타고 안강파출소로 향했습니다!
안강파출소에서 하차하여 반대편으로 건너가서 600번 버스를 기다리며....!
거의 25분 정도 기다려 600번을 타고 포항으로 올라와서 드디어 시외버스터미널에 하차!
이제는 마음 편히 집으로 가는 길....!
이렇게 생애 첫 뮤지컬을 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가볍게 마무리했습니다!!!
이 뮤지컬을 본 저의 후기를 말하자면....!
정말 어디서나 볼 수 없는 연기력들이 장난이 아니었고, 경주에서 열린 뮤지컬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신라의 이야기를 본 느낌이 제대로! 특히 퍼포먼스, 감동적인 연기, 가창력도 장난이 아니어서,
또 보고 싶은 뮤지컬이라고 말을 하고 싶습니다!
특히 저는 이채린 / 승만공주 역으로 나온 피에스타 린지누나를 보고 엄청 감탄을 했어요!
연기가 정말 잘합니다! 이래서 뮤지컬 하는 구나라는 걸 실제로 눈 앞에서 봤다니!!
지난 달 10월 4일부터 11월 9일까지 공연을 한다고 하니....
아직도 안 보셨다면 얼른 서둘러 예매하고 가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행과 행사 일기 > 2024년 행사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후반에 찾아온 평화통일 한마당 동행 투어 (2024-11-16) (2) | 2024.11.16 |
---|---|
TBN 경북교통방송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UP! 콘서트 (With 전유진, 박성온, 박창근) (2024-11-12) (7) | 2024.11.13 |
2024 경북의 맛 축제 (2024-10-04) (2) | 2024.10.04 |
포항 지구 환경 자연보호 살리기 행사 (With 수덕화 연희예술단) (2024-10-01) (4) | 2024.10.01 |
제 16회 연일 부조장터 문화축제 (2) (2024-09-29) (3) | 2024.09.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