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9년 여행 일기

가을 석양과 함께한 로드 투어 (With 조유리 생일) (2019-10-22)

by 포항사나이1004 2019. 10. 22.

 

 

석양이 비추는 가을 하늘...

학교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가 오후 3시에 이 날 하루 수업이 다 끝나고...

집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중에 포항에서 직접 데리러 간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고모와 함께하는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대구 행으로...

도서관에서 전공 공부를 하고 있다가 연락이 와서 만나 대구로 향했습니다....

 

4번 국도 달리면서 찍은 저녁 풍경...

해도 이제 오후 6시 가까이 되서는 넘어가더군요...

 

 

 

그래도 석양 풍경은 구름이 있어서 좀 아름답긴 했지만요... ㅋㅋㅋ

화원에 있는 고모를 만나기 위해 빠른 길로 향했습니다...

1. 범안로 ~ 앞산터널로 주행 Rec. (동구 율하동 -> 달서구 상인동)

* 나간 노래 *

1. 구구단 세미나 - 샘이나

2. 우주미키(우주소녀X위키미키) - 짜릿하게(STRONG) (Prod. 키겐)

3. 볼빨간사춘기 - 여행

4. 아이유 - 팔레트(Palatte) (Feat. G-Dragon)

5. 아이오아이(I.O.I) - 손에 손잡고

6. 위키미키(Weki Meki) - Butterfly

학교에서 범안로 ~ 앞산터널로 넘어가면 달서구로 가는 최단 경로이죠~

아니면 고속도로로 해서 또는 시내로 해서 복잡하게 넘어가야했고...

 

 

 

 

 

이게 있어서 그런가... 차가 밀려도 그렇게 지겹지 않은 만나러 가는 길...

댁이 대곡역 근처라서 집근처 대곡역에서 만나서 달서대로 쪽에 식당으로 갔죠~

드라이브의 로드 투어의 저녁을 깊어져 갔습니다...

 

 

 

 

 

달서대로 변에 있는 맛있는 국밥집으로 향했습니다!
지난 번에도 먹었는데, 맛있어서 또 왔네요~
** 식당 이름 : 원조 진배기 할매 국밥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70-1(유천동 300-8)

* 전화 : 053) 636-8977

 

 

 

따뜻하고 맛있는 순대따로국밥과 저는 모듬따로국밥을 먹었죠~

간을 알맞게 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에 막걸리에 수육까지...!!

 

국밥과 수육으로 가족들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이렇게 저녁은 또 깊어가고...

 

다시 고모를 이제 고모댁으로 내려주고...

이제 포항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2. 대구 -> 포항 (유천 하이패스 IC 하이패스 통과)

 

어느 덧 밤은 깊어가고...

 

3호선이 지나가는 이 다리...

밤에 보니까 조명이 좀 화려하네요~

밤에 3호선 타고 이곳을 지나가면 대구의 야경을 보기는 엄청 좋을 거 같아요~

 

가다가 와촌 휴게소에서 잠시 밤바람을 쐬고 갔습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밤에는 좀 썰렁했던 이곳...

 

그러나 이제 단풍이 들기 시작하면서 조명에 비치는 나무의 모습이 좋더군요~

밤바람 쐬면서 인터넷에 오늘의 생일 주인공이 있었는데...

 

아이즈원에서 위키미키의 최유정을 닮은 소녀 조유리의 19번째 생일이었다니!!!

지난 2017년 7월에 아이돌학교에 등장한 이 소녀는 최유정을 닮았다고 소문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유리는 부산 소녀라서 부산 사투리도 잘 한다고 하네요~

메인 보컬에 미친 가창력으로 아이돌학교에서 데뷔에 실패하고 프로듀스 48에 다시 데뷔를 향한 도전장을 내밀어서...

지난 2018년 10월 29일에 아이즈원으로 데뷔에 드디어 성공을 한 조유리입니다!

제가 봐도 유리를 보면 유정이를 많이 닮은 거 같아요~ 외모도 판박이인 거 같구요~ ㅋㅋㅋ

유리야~~ 10대의 마지막이자 19번째 생일을 정말로 축하해!!!

 

그리고 아이즈원도 현재 11월에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밤바람 쐬면서 쉬다가 포항으로 들어왔습니다...

이 날 하루도 Happy하게 마무리하네요~

3. 포항 도착 (포항 톨게이트 하이패스 통과)

* 나간 노래 : 우주소녀 - Happy & Kiss Me(키스 미) *

앞으로도 힘들겠지만 행복한 하루가 되길 열심히 달려야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