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23년 행사 일기

제 15회 연일 부조장터 문화축제 행사 안내 (2023-09-15)

by 포항사나이1004 2023. 9. 15.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열리는 역사적인 문화축제!

올해로 제 15회로 맞이하게 된 연일 부조장터 문화축제가 9월 16일부터 9월 17일까지...

형산강 신부조장터 공원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작년과는 가을 초입에 들어서서 행사가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말, 비가 오락가락한 날씨지만 그래도 행사는 열린다고 하여 주말에 연일 부조장터 문화축제에 놀러와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행사는 16일에는 힐링콘서트가 열리고, 17일에는 형산강 가요제가 열립니다!

16일 힐링콘서트에는 강진, 신인선, 유진표, 하유비, 마니마니, 한담희, 차이가 와서 TV 공개방송 녹화를 동시에 진행하고...

17일에는 형산강 가요제가 열려서 가요제와 축하공연도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축제에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겸 뮤지컬배우 신인선이 올해에도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험행사, 부대행사, 지역 특산물 판매행사, 특별행사도 마련이 되었다고 합니다!

심심한 주말, 휴일! 연일 부조장터 문화축제에 와서 가족, 친지,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행사 1주일 전부터 집 앞에서 출근할 때 버스 기다리면서 찍은 행사 알림 현수막!

막걸리 한잔, 땡벌 등 유명한 트로트 노래가 많은 가수 강진!

신선해를 불렀고, 가수와 뮤지컬 배우를 겸해서 오가고 있는 신인선!

그리고 천년지기의 주인공 가수 유진표도 온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하유비, 마니마니, 한담희, 차이도 온다고 해요~

힐링콘서트는 9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40분에 시작한다고 하니...

저는 퇴근하고 바로 가서 볼려고 합니다!

신부조장터 공원까지 운동을 하러 가는 길에 지난 11일 월요일부터 시작된 행사 준비현장을 볼 수 있었어요~

신부조장터 공원 안쪽으로 천막들이 많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이곳이 이번 제 15회 연일 부조장터 문화축제가 열릴 곳입니다!

다양한 전통체험 코너, 지역 농특산물 판매코너 등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 날... 점심 먹으러 가는 길에 지난 주에 행사 가로등 배너도 설치가 되었습니다!

연일로를 따라서 연일읍 교차로에서 효자 사거리까지...

철강로에는 동문 삼거리에서 연일읍 교차로까지 이 행사 배너가 설치되었어요~

이번 행사도 지역 주민도 함께하고 모두가 함께 즐기는 전통 문화 축제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행사 하루 전날... 죽도시장 일 마치고 집으로 퇴근 하는 길에...

5000번 버스를 타고 연일대교를 지나갈 때 행사장의 풍경을 멀리서 볼 수 있었습니다!

벌써 체험부스 준비도 완료가 되었고, 안 본 사이에 특설 무대 설치도 완료가 되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집에서 쉬고 밤 운동을 위해 형산강변으로 걷기 운동하러 가는 길에 행사장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사람들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 마무리 단계로 작업을 이뤄지고 있습니다!

조명이 밝혀진 채로 체험코너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큰 규모였어도 올해는 조금 작아진 규모라도 행사는 크게 연다고 합니다!

먹거리 장터는 행사 당일에 온다고 해요~

그리고 완벽히 설치된 특설무대!

내일은 강진, 신인선, 유진표, 하유비, 한담희, 마니마니, 차이의 공연이 이뤄지고,

모레는 형산강 가요제가 열릴 이 특설무대!

이제는 사람들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다음 날 행사가 기대됩니다!

행사장으로 온다면 연일대교 교차로에서 우회전하여 연일대교 하부도로 쪽으로 내려가면 부조장터 행사장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외지에서 오신다고 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항 IC에서 감포, 구룡포 방면 31번 국도를 타고 중명 교차로에서 포항, 연일 방면으로 나오시고...

남포항 IC에서 청송, 포항IC 방면 31번 국도를 타고 역시 중명 교차로에서 빠지면 됩니다!

 

꼭 행사장 주차장을 이용을 해주시길 바라며, 주변 교통흐름에 방해되지 않게 불법 주차는 절대 금지이니...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주도록 해요~

주차장은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 주차장, 연일 형산강 둔치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올해에도 열리는 제 15회 연일 부조장터 문화축제!

9월 16일부터 9월 17일까지 형산강 신부조장터 공원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