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연예 & 음악박스/나의 일상 & 봉사활동 사진

아이들과 포스코 모빌리티 솔루션과 함께한 불금 "더 마블스" 영화관람 하루 (2023-11-24)

by 포항사나이1004 2023. 11. 24.

지난 주 금요일... 센터장님께 연락드리고 나서 인솔 동행 요청을 저에게 하였습니다...

이번 금요일에 영화 관람을 위해 아이들 모두가 총 출동이라고 하더니...

그래서 시간을 어떻게든 내보려고 하기로 결정하여 바로 팀원들에게도 이야기하니 잘 다녀오라고 하여 안도했습니다...!

그렇게 이번 영화는 아마 북포항 CGV 가는 날에 알게 될 거라는 이야기에 일단 OK...!

 

드디어 영화관람 당일이 밝아오고, 출근하고 미리 말씀드린대로 오후 4시까지 집결이라고 하니...

오후 3시에 봉사기관으로 바로 출발하여 운행 지원을 하여 바로 북포항 CGV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고 나서 맨 꼭대기 7층으로 올라가서....

오후 4시 20분에 시작하는 영화로 입구 앞에서 만남과 미팅 시간을 가지고...

해가 잘 들어오는 북포항 CGV 7층... 포항의 풍경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바로 죽도시장도 보이고, 옆으로는 포항운하도 보입니다!

시내 중심가, 저 멀리 운제산과 포스코가 보이는 이곳...!

밤에는 운하의 야경과 시내 야경도 조망할 수 있는 곳으로 영화 기다릴 때 풍경보며 힐링이 되겠더라구요~

이렇게 단체 사진을 찍고 힘찬 영화관람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제 들어가려는 듯...!!

영화 관람에 빠질 수 없는 팝콘과 콜라...!!

다 같이 받고 입장하여 영화 관람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번에 본 영화가 바로 11월 8일에 개봉한 "더 마블스" 입니다!

 

 

더 마블스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이 영화도 정말 액션, 판타지 영화로 나름 재미있게 봤던 거 같아요~

게다가 이 영화에 배우 박서준이 출연한 것도 화제가 되었는데, 은근 민망한 3분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흥행이 좀 아쉬웠다고 보는데, 비현실적인 CG를 넣은 건지 은근 박진감이 부족한 것도 없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재미있게 영화관람을 잘 마치고...

나가서 포스코 모빌리티 솔루션에서 지원한 간식을 받고 길을 나섰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니 어느 새 저녁 밤이 찾아왔네요~

겨울이 코앞이라 이제는 오후 5시 넘으면 어두워지기 시작합니다!
다음 달이 되면 아마 오후 4시 30분 이후로 더 빨리 어두워질 거 같네요~

함께한 모빌리티 직원분들과 인사를 나누고 이제 아이들 태우고 봉사기관으로 복귀하였습니다...!

퇴근 시간이라 영일대 해수욕장 지날 때까지는 좀 시간이 걸렸는데....!

퇴근 길을 잘 견뎌내고 드디어 아이들 하차함과 동시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 날도 한파주의보가 찾아온 날씨에 놀랐는데, 내일 출근할 때는 더 따뜻하게 입어야겠네요~

아이들이 돌아가는 동시에 저도 인사드리고 길을 나섰습니다...!

영일대 장미원 앞의 풍경.. 아름답게 켜진 조명의 스페이스워크 풍경과...

불금의 밤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돌아왔네요~

스트레스도 날리고 기분 좋게 풀어서 좋았던 금요일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