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6년 행사 일기

2016 포항 어울림 한마당 (With 치타, 오마이걸) (2016-11-17)

by 포항사나이1004 2016. 11. 18.

행사가 열린 날이 수능 당일...

고 3 수험생들! 모두모두 수고많았습니다!!

이 행사를 행사가 열리는 당일에 알아서 바람 쐬러 갈 겸 가봤죠...

수능 당일 오후 7시에 열린 어울림 한마당!

경상북도 학생문화회관에서 열렸어요~

출연하는 가수 라인업!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 우승자 래퍼 치타!

그리고 2015년에 데뷔하고 내일을 향해 달려가는 상큼한 아이돌 오마이걸(OH MY GIRL)이 왔었어요!

저는 승희를 보러 간 목적도 있었고...

학생문화회관 로비에는 티켓을 무료로 발부받고 기다려야 하는데...

입장 1시간 35분 앞두고 줄이 끝이 안 보일 정도로 길었어요...

놀라선 그만 2층으로 와서 시간을 떼우면서...

그렇게 3층에서 앉아 휴대폰으로 시간을 떼우고...

1시간 30분 후... 슬슬 공연장으로 입장하길래 바로 진입!




행사는 오후 7시에 시작이 되었어요~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도 있었고, 오마이걸 팬들 그리고 청소년들이 대공연장을 거의 꽉 채웠더라구요~

개막식을 시작으로...


첫번째 팀은 밴드 B1이 무대 출연했었어요~

1995년에 결성된 밴드라고 합니다...


두번째 노래는 모두가 아는 풍문으로 들었소를 불렀더라네요~




청춘 밴드의 매력 속으로 빠져들다...

10분 동안 즐기다가 이제는 댄스타임 속으로!!

이제는 포항의 대표 댄스팀으로 대구/경북에서도 대표하는 댄스팀!

전국 댄스대회 나가서 수상하고 이제는 유명한 영일고 댄스팀 "ABLE(에이블)" 출격!


* 나간 노래 : 방탄소년단(BTS) - 불타오르네 *

5개월 전 연일 부조장터 문화축제에서도 봤었던 이 팀!

다시 봐도 정말 파워가 넘칩니다!

이번에는 한동대 걸스아카펠라 팀이 무대에 올라왔었더군요~

아카펠라 참 오랜만에 매력속으로 빠져보게 되었죠~






저에게는 4년 전 고등학교 축제 때 아카펠라 무대를 봤었던 기억이 났고...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주는 느낌으로 봤었죠~

이번에는 락킹댄스 -> 비보이(B-Boy) -> 걸스힙합 댄스 순서와 함께...

MJC 만장크루 댄스팀이 무대에 올라왔죠~



MJC 만장크루 댄스팀의 무대가 끝나고...

제가 보기엔 마지막 걸스힙합에서 거의 20명이 넘는 인원이 한번에 호흡을 맞추기 힘들었을텐데...

걸스힙합 댄스 보고 눈이 번쩍 뜨였네요...

드디어 함성을 지를 때가 온 건 아닌가요...???

얼마 전에 신곡을 냈고,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 우승자 래퍼의 주인공!

래퍼 치타의 무대가 열렸어요~



* 노래 : 치타(CHEETAH) - Not to Day *

홀로의 독무대를 이렇게 파워풀한 랩으로 장식할 줄이야...

이것이 진정한 래퍼의 힘이라고 할만합니다...!!!









솔로의 무대가 이렇게 세다니...

진짜 센 누나 치타의 무대였습니다..!!!




센 누나 치타의 파워풀한 솔로 무대가 끝나고...

이제부터는 마지막 하이라이트!!!

드디어 등장을 하는가...???

지난 여름 JTBC 걸스피릿에 출연한 멤버도 이 아이돌에 속해 있고...

지난 2015년에 데뷔한 깜찍한 걸그룹으로 2015 빌보드가 선정한 베스트 K-POP 앨범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바로 오마이걸(OH MY GIRL)의 무대가...!!! 오마이걸이 포항에 떴습니다!!!

* 노래 : 오마이걸 - 내 얘길 들어봐(A-ing) *

이제부터 제대로 소리지르는 타임이 온 거 같았어요...!!

관객들이 오마이걸을 향한 응원과 함성이...!!!

그리고 밑에 영상은 멤버들의 인사 영상입니당!

이 아이돌에 포항 출신 멤버가 있는데요~

바로 진이입니다! 동지여고 나왔다고 소문이 쫙~ 났는데요...

지난 여름에 안타까운 질병 거식증으로 인해 활동이 잠정 중단이 되었다고 하는데...

빨리 나아서 8명의 멤버로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승희가 제일 인기 만점이었는데... 그 전에도 슈퍼스타 K2에서 얼굴을 보였다고 해요~

이제 다음 곡... 지난 5월 26일에 발매한 "Windy Day" 속으로~

* 노래 : 오마이걸 - Windy Day *

분위기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이렇게 깜찍한 멤버들이 서있으니 카메라는 멈출 줄 모르네요...ㅋㅋㅋ





그리고 지난 3월 28일에 발매한 "Liar Liar" 까지...

* 노래 : 오마이걸 - Liar Liar *










이제는 마지막 노래 부르는 건 아니겠죠???

진짜라면 아쉽지만... 진짜였네요...

마지막으로 "Closer" 부르는 줄 알았더만...

마지막은 바로 "한 발짝 두 발짝"으로 출발!

* 노래 : 오마이걸 - 한 발짝 두 발짝 *














이렇게 해서 오마이걸 무대까지 모두 끝이 났습니다...

끝나고 나오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뛰어가는 이유...

아무래도 마지막까지 멤버들을 보려고 얼른 뛰어가는 거겠죠???

그 순간 차들이 2대 나오더니...

나오는 순간 환호성이 막 울려퍼지더군요~

승희한테 마지막 대면까지 했을 걸...;;;

오마이걸 멤버들이 탄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입니다!

시내 쪽으로 해서 대구 ~ 포항 고속도로를 타고 올라가네요~

끝이 나고 저도 집으로 갑니다...

버스 기다리고 있을 때... 고속도로는 벌써 탔을 듯...

저에겐 수능은 4년 전에 치뤘었죠... 벌써 세월이 빠르게 흘렀네...

이렇게 해서 즐거웠던 목요일이 끝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