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6년 행사 일기

포항 뱃머리마을 국화꽃잔치 (2016-10-30)

by 포항사나이1004 2016. 10. 30.

형산강변에 있는 뱃머리마을에서 국화꽃잔치가 열리고 있다길래 다녀왔는데...

10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열린답니다~

가족들과 시내에 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한번 둘러보기로 했죠~

장소는 포항 남부경찰서 앞에서 열리고 있다고 합니다!




봄에는 튤립잔치, 가을에는 국화꽃잔치가 이곳에 열리는데요...

예쁜 꽃들과 어울리는 깨끗한 하늘까지...

섹소폰 공연을 펼치고 있는 작은 음악회가 열렸고...





전통놀이 체험하는 곳까지 마련이 되어있네요~





이리저리 꽃을 배경으로 사진으로 남기는 시민들이 꽤 많았네요~






국화 전시관 안으로 들어와서...










국화차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곳도 있었구요~

시음해보니 저는 마치 허브향이 나는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오른쪽에는 꽃이라면 왼쪽에는 분재들이 전시되어져 있었네요~





나비모양으로 만든 틀에 피어나는 꽃...

아직은 피어나고 있지만...


집 근처에 잠시 가을의 정취를 느끼러 오고 가는 거 같네요~

갑작스러운 날씨에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