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3년 행사 일기

제 10회 포항 국제 불빛 축제 (5) (2013-07-31)

by 포항사나이1004 2013. 8. 1.

하루 전에 보러 가려고 했지만... 비 내리는 바람에 관람을 못했고...

하루가 지나 7월 31일... 제 13회 포항 바다 국제 공연 예술제가 시작되었다.

이 공연은 폐막식 8월 4일까지 이어지며...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인생에서 바다 국제 공연 예술제를 본 적이 한 번도 없었기에...

한번 보러 영일대 해수욕장으로 출발!

그렇게 집에서 8시가 다 되서야 넘겨서 출발했다.

아이유가 보여주는 시각 오후 8시 20분... 107번을 타고 죽도시장에 내려서

행사장으로 바로 가는 101번을 타고...

이대로라면 불꽃쇼를 보는데는 문제가 없을 듯...

행사장에서는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는 지는 몰랐지만...

아이유가 보여주는 시각 오후 8시 35분...

영일대 해수욕장에 도착을 하니 바로 앞에 놓인 연극제 일정...

 

그리고 리허설이 끝난 후 개막 행사가 시작되려는 듯...

이곳에 많은 피서객과 관광객, 그리고 시민들로 꽉 찼다.

 

 

 

 

 

 

 

 

 

 

포항 바다 국제 공연 예술제를 위해 수고 해주신 의원님들...

 

 

 

그리고 개회 선언과 Daily 불꽃쇼가 진행이 되었다.

동영상 촬영 중에 찍은 스냅 샷...

 

 

 

 

 

 

 

 

 

 

 

 

 

 

 

 

 

 

 

 

 

 

 

 

 

 

 

 

 

 

 

 

 

 

 

 

그렇게 이보다 더 화려한 불꽃쇼가 끝이 났다.

이제 본격적인 바다 국제 공연 예술제가 시작되려는 듯...

 

그렇게 바다 국제 공연 예술제 공연이 시작되었다.

바다에서 하나의 뮤지컬을 보는 기분...

 

 

 

 

 

 

 

 

 

 

 

 

 

 

 

 

 

 

 

 

 

 

 

 

 이로써 계속되는 공연 진행에 여기까지 공연을 관람하기로...

시간상 버스를 타고 연일로 내려가야 하기 때문에...

 

 

많은 인파들로 가득 한 영일대 해수욕장...

피에스타 멤버들이 보여주는 시각 오후 9시 56분...

집에 가는 와중에 시내에서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는 나의 친구를 구하러 갔다가...

구출하고 얼른 연일로 내려왔다.

포항 바다 국제 공연 예술제는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열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