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행사 일기/2013년 행사 일기

2013 프로야구 삼성 VS 넥센 포항 경기 관람기 (2013-08-18)

by 포항사나이1004 2013. 8. 19.

야구 시즌이 어느 덧 후반기에 접어들어 포항에서 넥센 2연전이 펼쳐졌다.

우리가 이번에 본 경기가 올 시즌 마지막 포항 경기라서...

안 보면 아쉬우니까 토요일 경기 이후에 인터넷에 예매를 하고...

그렇게 일요일이 찾아와 야구 경기 관전만을 기다렸다.

아이유가 보여주는 시각 오후 5시 08분... 경기 시작 50분 전....

집에서 이제 포항 야구장으로 출발!

야구장의 명물 치맥은 필수! 우리 동네에서 사가지고 야구장에 도착!

피에스타의 혜미가 보여주는 시각 오후 5시 35분...

기대감을 안고 도착한 포항 야구장... 몇 시간 전부터 차들로 가득... 

 

 경기 시작 시간이 다가오자 우르르 표를 받고 입장하는 야구팬들...

 

 우리도 이제 온라인 예매증을 촬영한 것을 보여주어 표를 받고...

야구장에 들어와서 지정된 좌석에 자리에 앉았다.

 

 

 3루보다는 1루에 자리가 거의 없어지고 있었다.

 

 

이어서 이제 이 날 경기에 활동하게 될 선수들을 소개하였다.

선수들의 소개와 함께 팬들의 함성이 울려퍼지고...

 

이 날 경기에 각 팀의 라인업이 공개되고... 

이제 경기 시작에 국민 의례가 진행이 되었다.

아이유가 보여주는 시각 오후 5시 58분...

이제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이 되었다. 

 삼성 라이온즈의 선발 투수는 장원삼으로 시작되었다.

이에 우리 가족들은 야구 경기에 관전하면서...

삼성 라이온즈 선수들을 응원하였다.

하다가 처음에 삼성이 한 점 올렸다가 넥센이 이에 동점과 역전까지...!

잘 나가다가 이게 분위기가 넥센으로 기울어져 가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4회 말에 박석민 선수의 홈런이 터지고,...!!!

그렇게 5회 경기부터는 삼성에서는 투수를 아예 바꿔서 진행이 되었다.

피에스타의 혜미가 보여주는 시각 오후 7시 36분...

5회 경기가 끝나고 클리닝 타임에 관중들을 사로잡는 퍼포먼스가 공개!

* 나간 노래 : 크레용팝 - 빠빠빠 *

요즘 유행하는 퍼포먼스로 클리닝 타임이 모두 끝이나고....

이제 6회부터 경기가 시작되었다.

서서히 이제 따라 붙나 싶더니 9회 말에 안타가 터져 1점을 얻었는데...

정형식 타자에 병살타로 결국은 경기가 막을 내렸다.

아이유가 보여주는 시각 오후 9시 14분...

아쉬운 함성과 함께 경기가 끝이 나버렸다... 

그래도 삼성 라이온즈 선수들이 정말로 멋졌다.

이번 시즌 포항 경기가 마지막 경기라고 하니... 나는 좀 아쉽다.

당분간은 TV 또는 라디오로 만나기로 하고...

응원으로 지친 몸과 함께 집에 돌아와서 하루를 마무리 하였다.

댓글